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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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6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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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에 출시된 신라면 때문이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매운맛`을 키워드로 삼아
농심이 1년 이상의 연구개발 끝에 내놓은 이 야심작은
기존 제품의…(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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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은,
역시 신라면이다.”
상황 分析(분석)
광고전술
크리에이티
브 전술
기대효율
- 농심 신 라면의 컨셉
- 시장分析(분석)
- 자사 및 경쟁사 分析(분석)
- 소비자分析(분석)
- 문제가되는점 /기회점 도출
크리에이티브 컨셉
크리에이티브 전술 및 소구 방법
상황分析(분석)
How OLD are you
농심 신라면 컨셉
差別화 된 컨셉
순한맛 매운맛
1986년은 한국 라면歷史(역사)의 한 획을 그은 해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