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 dent5 | dent.co.kr report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 dent5

본문 바로가기

den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6 13:37

본문




Download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ppt





10월에 출시된 신라면 때문이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매운맛`을 키워드로 삼아
농심이 1년 이상의 연구개발 끝에 내놓은 이 야심작은
기존 제품의…(To be continued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_ppt_01.gif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_ppt_02.gif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_ppt_03.gif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_ppt_04.gif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_ppt_05.gif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ppt( 47 )


설명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순서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경영경제레포트 ,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 농심신라면컨셉 시장자사 경쟁사 크리에이티브컨셉

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자사,경쟁사,크리에이티브컨셉,경영경제,레포트
다.라면은역시신라면이다,농심신라면컨셉,시장분석자사및경쟁사분석,크리에이티브컨셉



“라면은,
역시 신라면이다.”
상황 分析(분석)
광고전술

크리에이티
브 전술

기대효율
- 농심 신 라면의 컨셉
- 시장分析(분석)
- 자사 및 경쟁사 分析(분석)
- 소비자分析(분석)
- 문제가되는점 /기회점 도출
크리에이티브 컨셉
크리에이티브 전술 및 소구 방법
상황分析(분석)
How OLD are you
농심 신라면 컨셉
差別화 된 컨셉
순한맛 매운맛
1986년은 한국 라면歷史(역사)의 한 획을 그은 해로 꼽힌다.
Total 18,3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