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MART의 中國 진출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9:03
본문
Download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pptx
순서
Download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pptx( 74 )
LOTTE,MART,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LOTTE MART의 China 진출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LOTTE MART 기업개요
China 유통시장의 특징
LOTTE MART의 SWOT 분석
LOTTE MART의 China 진출전략(strategy)
China에서의 LOTTE MART 실태
結論
_SLIDE_3_
롯데마트는 1998년 4월 강변점 을 개점하며 롯데의 사업부문형태로 할인점 사업을 처음 하였다.
LOTTE MART 기업개요
1
_SLIDE_4_
비전 2xxx : 아시아 1등 유통기업
LOTTE MART 기업개요
1
_SLIDE_5_
LOTTE MART 기업개요
1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도약
롯데마트는 China,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3개국에 진출해있다
_SLIDE_6_
WTO 가입 후 China 유통시장의 change(변화)
독자유통기업 허용
지분 제한 규정 폐지
진출지역의 제한 순차적으로 개방
2만 평방미터 점포크기 초과 금지 철폐
세계적인 유통업체들의 China 진출
2
China 유통시장의 특징
_SLIDE_7_
2
China 유통시장의 특징
China 유통시장의 실태
현대적 소비경로 선호하는 패턴으로 change(변화)
할인점에 대해 높아지는 선호도
지속적인 경제성장으로 소비능력 확대
토종 소매유통 보다,
외국인 투자 기업이 설립한 유통망에 대한 선호
_SLIDE_8_
2
China 유통시장의 특징
China 유통시장 내 외국계 할인점 실태
소속국
업체명
다국적기업
까르푸, 월마트, 테스코, 로터스,…(skip)
설명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OTTE MART 중국 진출전략
레포트/경영경제
LOTTE MART의 中國 진출strategy
LOTTE MART의 中國 진출strategy






다. 2003년 백화점과 별도로 독립경영체제로 분리되며 2xxx년 말 20개의 점포로 최단기 다점포화를 전개하였으며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와 함께 대형 할인점 빅 3를 이루고 있다
롯데마트의 경영철학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십니다’라는 경영이념으로 고객 최우선 중심을 원칙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