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12:10
본문
Download :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규모영어학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8 )
소규모영어학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사업introduction
* 사업 선택의 동기
서론
본론
* 사업 目標(목표)
* 사업 계획 설명(explanation)
* 표적시장
conclusion
*conclusion 도출
*marketing 믹스
*SWOT analysis
*추진방향
목차
영어교습소와 유학 사업을 합친 definition 의 소규모영어학원 establishment .
미국 현지 강사들의 집에 방학 중 단기간으로 어학연수를 실시.
외국으로 가서 학업을 계속 할 생각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SAT준비반을 개설.
대입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규모그룹 형식의 학원program을 개발 및 진행.
방학 동안에는 단기 어학연수로 수익성을 창출.
통계상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학 국가는 미국임을 알 수 있고 또한 대학생들의 유학생 수가 20만을 넘음.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해외 유학 수요에 발맞추어 교습소를 개설하고 체계적인 교육과 유학에 대한 안전성을 도모하기 위해.
다른 업체와는 差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영어 능력 향상과 해외 유학에 있어서 유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위해 이 아이템을 선정하였다.
유학 국가별 유학생 수(초, 중, 고)
단위 : 명
유학 국가별
2005
총유학생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계
20,400
8,148
6,670
5,582
중국(China)
3,410
1,193
1,332
885
Japan
276
129
58
89
캐나다
2,999
1,650
868
481
미국
6,800
2,040
2,103
2,657
프랑스
85
34
17
34
독일
132
46
24
62
러시아
64
16
21
27
우선성, 측정(measurement)가능성, 일관성, 합리성, 시간 계획성 등을 고려해서 사업目標(목표)를 설정.
우선성을 고려하여 매출액 증대를 目標(목표)로 잡음.
1월 20명의 학생에서 12월 80명의 학생으로 1억3855만원의 연간매출을 目標(목표).
단기미국체험program의 활성화와 연차 별로 수익규모가 커지면 원어민 강사들과 미국에 현재 살고 있는 한…(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