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옥션 E-마켓 플레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0:20
본문
Download : 옥션e-마켓플레이스.ppt
옥션, 이 마켓 플레이스, 마켓 플레이스, 이 베이, 옥션 사례
6.경쟁의 파고
다.
옥션은 참고할 만한 事例(사례) 없이
눈덩이 효과(Snowball Effect)
1.회사紹介
1.판매자 유치가 성공의 절반
순서
1:1미팅 – 동대문 시장 상인과의 접촉, 중고차 시장
광고 – 지하철 광고, 옥외광고, 매체광고
옥션의 초기 설립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성장배경등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Download : 옥션e-마켓플레이스.ppt( 12 )
8.끝
새로운 길을 개척 해야했다
2.ebay의 요청
4.on-line 마켓 플레이스
5.판매자 유치를 위한 탐색
3.기업배경
옥션의 e-마켓 플레이스 도입과정과 경쟁세력, 향후 발전 등에 관한 리포트 입니다.
2.판매자 유치를 위한 최적 strategy의 탐색





7.옥션의 현재
5.판매자 유치를 위한 탐색
소비자와 판매자가 계속 늘어나는 효과
경연대회 – 전국 대학생 인터넷(Internet) establishment 경진대회
사이트가입 소비자 - 판매자 가입 - 늘어나는 제품 구색,가격이 낮아짐 -
설명
무료상품등록 쿠폰 – 재래시장, 대형상가 등 상인
[경영학] 옥션 E-마켓 플레이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늘어나는 소비자
현장로드쇼 - 동대문 시장, 신촌등에서 옥션 紹介 도우미
옥션의 e-마켓 플레이스 도입과정과 경쟁세력, 향후 발전 등에 관한 리포트 입니다. 옥션의 초기 설립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성장배경등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