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경영학] 옥션 E-마켓 플레이스 > dent5 | dent.co.kr report

[경영학] 옥션 E-마켓 플레이스 > dent5

본문 바로가기

den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옥션 E-마켓 플레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0:20

본문




Download : 옥션e-마켓플레이스.ppt





옥션, 이 마켓 플레이스, 마켓 플레이스, 이 베이, 옥션 사례
6.경쟁의 파고

다.





옥션은 참고할 만한 事例(사례) 없이
눈덩이 효과(Snowball Effect)
1.회사紹介
1.판매자 유치가 성공의 절반

순서
1:1미팅 – 동대문 시장 상인과의 접촉, 중고차 시장

광고 – 지하철 광고, 옥외광고, 매체광고

옥션의 초기 설립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성장배경등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Download : 옥션e-마켓플레이스.ppt( 12 )



8.끝
새로운 길을 개척 해야했다
2.ebay의 요청

4.on-line 마켓 플레이스
5.판매자 유치를 위한 탐색


3.기업배경


옥션의 e-마켓 플레이스 도입과정과 경쟁세력, 향후 발전 등에 관한 리포트 입니다.
2.판매자 유치를 위한 최적 strategy의 탐색
옥션e-마켓플레이스-5137_01_.gif 옥션e-마켓플레이스-5137_02_.gif 옥션e-마켓플레이스-5137_03_.gif 옥션e-마켓플레이스-5137_04_.gif 옥션e-마켓플레이스-5137_05_.gif
7.옥션의 현재
5.판매자 유치를 위한 탐색

소비자와 판매자가 계속 늘어나는 효과

경연대회 – 전국 대학생 인터넷(Internet) establishment 경진대회

사이트가입 소비자 - 판매자 가입 - 늘어나는 제품 구색,가격이 낮아짐 -
설명

무료상품등록 쿠폰 – 재래시장, 대형상가 등 상인
[경영학] 옥션 E-마켓 플레이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늘어나는 소비자

현장로드쇼 - 동대문 시장, 신촌등에서 옥션 紹介 도우미









옥션의 e-마켓 플레이스 도입과정과 경쟁세력, 향후 발전 등에 관한 리포트 입니다. 옥션의 초기 설립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성장배경등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Total 18,3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