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 dent5 | dent.co.kr report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 dent5

본문 바로가기

den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4:53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hwp





서비스의 속성 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속성 은 크게 4 가지로 definition 된다(김연경, 2002 : 41-43). 즉, 무형성, 동시성, 소멸성, 변동성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개념과 특성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설명


순서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hwp( 27 )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목차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reference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서비스에 대한 concept(개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definition 하기는 곤란하다.
서비스의 속성 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속성 은 크게 4 가지로 definition 된다(김연경, 2002 : 41-43). 즉, 무형성, 동시성, 소멸성, 변동성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무형성

첫째,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구별하는 가장 분명한 차이점으로, 보통 재화(goods)는 유형적이기 때문에 만지거나 감촉을 느끼거나 냄새를 맡아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서비스는 다르므로, 서비스 제공에 있어 유형적 대상이 사용되거나 수반되는 경우가 있지만 서비스 그 자체는 손에 잡을 수 없는 무형적인 것으로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목차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reference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서비스에 대한 concept(개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definition 하기는 곤란하다.

1. 무형성

첫째,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구별하는 가장 분명한…(skip)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개념과,특성,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1.gif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2.gif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3.gif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4.gif





다.
Total 18,3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