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4:53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hwp
서비스의 속성 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속성 은 크게 4 가지로 definition 된다(김연경, 2002 : 41-43). 즉, 무형성, 동시성, 소멸성, 변동성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개념과 특성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관념과 characteristic(특성)
설명
순서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hwp( 27 )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목차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reference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서비스에 대한 concept(개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definition 하기는 곤란하다.
서비스의 속성 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속성 은 크게 4 가지로 definition 된다(김연경, 2002 : 41-43). 즉, 무형성, 동시성, 소멸성, 변동성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무형성
첫째,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구별하는 가장 분명한 차이점으로, 보통 재화(goods)는 유형적이기 때문에 만지거나 감촉을 느끼거나 냄새를 맡아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서비스는 다르므로, 서비스 제공에 있어 유형적 대상이 사용되거나 수반되는 경우가 있지만 서비스 그 자체는 손에 잡을 수 없는 무형적인 것으로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목차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reference
서비스의 concept(개념)과 속성
서비스에 대한 concept(개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definition 하기는 곤란하다.
1. 무형성
첫째,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구별하는 가장 분명한…(skip)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개념과,특성,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