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텔레콤,china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04:54본문
Download : 엘지텔레콤,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LG 휴대폰의 china(중국) 마케팅 책략
Present by
1. 자유시장경제 체제를 채택하는 나라 ↑
2. 기술의 발전
3. 선진국(Developed) 개도국(Developing) 경제의 축 이동
4. 무역, 투자, 기술이전의 장벽 파괴
빠른 진입
기회주의적 진입
기업의 시장장악 능력
High
Low
Low
일단 보류
High
시장의 중요성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3000
4000
5000
6000
7000
0%
50%
100%
150%
8000
단위(만대)
판매량
성장률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중 국
선진국
한 국
강력한 유통력 → 저가 시장 점유율 확대
한국, 글로벌 기업과의 기술제휴
닝보버드, TLC 등
로컬기업
china(중국) 내 R&D연구소 및 디자인센터 설립
다양한 제품라인업 및 유통망
중소도시로 판매망 확대
노키아, 모토로라 등
글로벌기업
china(중국) 의 시장analysis(분석)
china(중국) 인의 감각과 취향에 맞는 휴대폰
한 국
공
통
점
- 제품 구입시 주위의 자문이나 권고에 큰 비중을 둠
- 제품의 이미지를 중요시 여김
선발진입자
혜택多
브랜드이미지
중요시
공급자시장
↓
구매자시장
제품
Life cycle
짧아지고
있음
china(중국) 의 시장analysis(분석)
GSM 방식
시장의 70%
Brand
Motorola
Samsung
LG
MARKET-SHARE
17.0%
13.1%
9.0%
25위(0.8%)
마케팅현재상황
Nokia
Brand
LG
Motorola
ZTE
MARKET-SHARE
32.4%
20.3%
17.7%
11.0%
마케팅현재상황
Samsung
(진출 초기)
- 성공제품(Hit 제품)부재
명품도 저가품도 아닌 애매한 포지셔닝
양적 판매에 초점을 두어 시장점(長點)유율을 높이는데 주력
LG전자의 CI와 휴대폰의 BI 상충
초콜릿폰의 성공
브랜…(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엘지텔레콤,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50 )
엘지텔레콤,china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엘지텔레콤,china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엘지텔레콤,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엘지텔레콤,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엘지텔레콤,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엘지텔레콤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