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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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1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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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Ⅱ. 고객만족을 통한 시장확보戰略 3
5. 병원 마케팅의 戰略에 있어서 고려할 characteristic(특성) 14
설명
2) 의료서비스의 characteristic(특성) 8
2.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식 변화 11
1. 병원 및 의료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8
Ⅲ. 병원마케팅 및 戰略 방향 8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환자만족의 방법 3
1. 환자 만족의 당위성 3
4. 서비스 마케팅의 범위 12
Ⅳ. 결론 18
참고한 문헌 19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환자만족의 방법 3
1. 환자 만족의 당위성 3
4. 서비스 마케팅의 범위 12
Ⅳ. 결론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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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한 문헌 19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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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의료서비스 질 槪念과 실천방법 11
1) 자본-인적자원 결합도(capital to labor intensity) 8
목 차
3. 병원인의 태도 5
고객만족
3) 의료기관의 characteristic(특성) 10
다.
3. 의료서비스 질 槪念과 실천방법 11
1) 자본-인적자원 결합도(capital to labor intensity) 8
목 차
3. 병원인의 태도 5
고객만족
3) 의료기관의 characteristic(특성) 10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