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마케팅]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strategy 및 경쟁사분석 > dent5 | dent.co.kr report

[마케팅]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strategy 및 경쟁사분석 > dent5

본문 바로가기

den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strategy 및 경쟁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2 02:37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hwp




그러나 나이키 회사는 로고만으로 성공한 것보다는 광고 efficacy로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할 수 있다아 여러 스포츠회사 광고와는 다르게 신발을 팔려고 하기보다는 사람들이 신발을 필요로 하게끔 만들었던 것이었다.나이키의 광고 중에 맨해튼의 전문직 여성이 출근길에 나이키 조깅화를 신은 차림으로 달리다가 사무실에 들어가서는 하이힐로 바꿔서 신는 장면은 영화와 신문광고를 통해 사람들 머리에…(省略)

Download :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hwp( 33 )



Ⅰ.나이키 기업소개, , 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環境(환경)분석, 1.외부環境(환경)분석, 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present condition, , 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 1.아디다스, 2.리복, 3.퓨마, 4.휠라, 5.프로스펙스, 6.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strategy 분석, , 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strategy 분석, 1.내부環境(환경)분석, 2.SWOT, 3.마케팅 믹스(4P'S) 분석, 4.STP strategy, 5.아웃소싱 strategy, , 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결점 및 대안제시, 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 2.나이키의 결점 및 개선대안, , 참고 및 사이트, , 다운로드 : 384K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_hwp_01.gif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_hwp_02.gif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_hwp_03.gif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_hwp_04.gif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_hwp_05.gif 나이키의브랜드경영전략_hwp_06.gif


다. 나이키의 로고는 창립 당시 회사를 상징할 만한 로고를 찾던 두 동업자가 포틀랜드 주립대학에 다니던 여대생에게 의뢰하여 35달러를 주고 부탁한 디자인이 지금은 100억 달러 가치, 세계 2위의 브랜드 가치를 보이는 회사로 성장을 했다. 이것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의 날개를 표현한 것으로, 열정적인 스포츠의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한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strategy 및 경쟁사분석


Ⅰ.나이키 기업소개, , 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 1.외부환경분석, 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 , 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 1.아디다스, 2.리복, 3.퓨마, 4.휠라, 5.프로스펙스, 6.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 , 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 1.내부환경분석, 2.SWOT, 3.마케팅 믹스(4P'S) 분석, 4.STP 전략, 5.아웃소싱 전략, , 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 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 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384K , [마케팅]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nike 브랜드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아디다스
nike,브랜드마케팅,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경영경제,레포트


Ⅰ.나이키 기업introduce

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동향

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analysis(분석)
1.아디다스
2.리복
3.퓨마
4.휠라
5.프로스펙스
6.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술 analysis(분석)

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1.내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SWOT
3.marketing 믹스(4P'S) analysis(분석)
4.STP 전술
5.아웃소싱 전술

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問題點 및 대안제시
1.나이키의 성공요인 analysis(분석)
2.나이키의 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나이키의 심볼마크는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로고(SWOOSH) 때문에 우리에게 더 인기가 높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Total 18,3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