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strategy)分析과 파리바게트 향후展望(전망) 과 improvement(개선)점 (뚜레쥬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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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0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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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트는 단독투자 형태로 진출함에 따라 국내 브랜드인 ‘파리바게트’를 그대로 사용하게 되며, 현지 공장을 직접 운영해 中國 본토 소비자들에게 ‘...
파리바게트
中國시장 진출戰略
` 목차 `
1. 보고서 요약
2. 中國시장 環境(환경)
-中國시장의 특징
-中國의 베이커리 시장現況
-中國 베이커리 산업의 特性(특성)
3. 中國의 식문화
4. 파리바게트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파리바게트의 中國이문화 극복 戰略
1) 고급화戰略
2) 현지화 메뉴
3) 中國시장의 차문화
4) 메뉴다양화&가격전환 戰略
5) 이외 기타 극복 戰略
6. 뚜레쥬르의 中國이문화 극복戰略
-브랜드 네이밍戰略
-고급화戰略
-현지화 메뉴
7. 파리바게트 향후전망 및 improvement점
1. 보고서 요약
파리바게트의 여러 해외진출 국가 중 초기 진출지역인 中國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또 파리바게트보다 1년 늦게 中國에 진출한 CJ푸드빌의 뚜레쥬르의 中國시장 이문화 극복 instance(사례)를 서술하여 파리바게트와 비교하였습니다.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strategy)分析과 파리바게트 향후展望(전망) 과 improvement(개선)점 (뚜레쥬르 전략(strategy)과 비교分析)
설명
파리바게트
中國시장 진출戰略
` 목차 `
1. 보고서 요약
2. 中國시장 環境(환경)
-中國시장의 특징
-中國의 베이커리 시장現況
-中國 베이커리 산업의 特性(특성)
3. 中國의 식문화
4. 파리바게트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파리바게트의 中國이문화 극복 戰略
1) 고급화戰略
2) 현지화 메뉴
3) 中國시장의 차문화
4) 메뉴다양화&가격전환 戰略
5) 이외 기타 극복 戰略
6. 뚜레쥬르의 中國이문화 극복戰略
-브랜드 네이밍戰略
-고급화戰略
-현지화 메뉴
7. 파리바게트 향후전망 및 improvement점
1. 보고서 요약
파리바게트의 여러 해외진출 국가 중 초기 진출지역인 中國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본문에서는 中國의 베이커리 시장을 분석하고 그 시장에서의 이문화 극복 instance(사례)를 서술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結論(결론)에서는 中國시장에서의 이문화 극복 instance(사례)를 다시 한번 정리(arrangement)하고 거기에 따른 느낀점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2. 中國시장 環境(환경)
中國의 총인구는 13억 4천만 명이고 인구증가율은 5.05%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아 中國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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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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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리고 파리바게트의 기존 이문화 극복 戰略 말고 다른 대책도 함께 찾아보았습니다. 파리바게트는 현지공장과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신선한 빵과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형태로 매장을 운영해 中國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 戰略을 취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는 단독투자 형태로 진출함에 따라 국내 브랜드인 ‘파리바게트’를 그대로 사용하게 되며, 현지 공장을 직접 운영해 中國 본토 소비자들에게 ‘한국빵’ 맛을 제대로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또 파리바게트는 中國 인구 14억명 가운데 최상위 소비자 집단 1%인 1천400만명을 戰略적 소비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