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30 22:0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ppt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행복 가득한집 맨즈헬스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ppt( 43 )
설명
CRM 성공事例-Design house-(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
목 차
CRM 란
CRM 도입초기
SalesLogix 2000
CRM (행복이가득한집 , 멘즈헬스)
나의생각
참고 사이트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란 고객관계유지이다.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 - 행복이 가득한집, 맨즈헬스
경제경영,CRM,성공사례,행복,가득한집,맨즈헬스,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20-%20행복이%20가득한집,%20맨즈헬스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20-%20%ED%96%89%EB%B3%B5%EC%9D%B4%20%EA%B0%80%EB%93%9D%ED%95%9C%EC%A7%91,%20%EB%A7%A8%EC%A6%88%ED%97%AC%EC%8A%A4_ppt_01.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20-%20행복이%20가득한집,%20맨즈헬스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20-%20%ED%96%89%EB%B3%B5%EC%9D%B4%20%EA%B0%80%EB%93%9D%ED%95%9C%EC%A7%91,%20%EB%A7%A8%EC%A6%88%ED%97%AC%EC%8A%A4_ppt_02.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20-%20행복이%20가득한집,%20맨즈헬스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20-%20%ED%96%89%EB%B3%B5%EC%9D%B4%20%EA%B0%80%EB%93%9D%ED%95%9C%EC%A7%91,%20%EB%A7%A8%EC%A6%88%ED%97%AC%EC%8A%A4_ppt_03.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20-%20행복이%20가득한집,%20맨즈헬스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20-%20%ED%96%89%EB%B3%B5%EC%9D%B4%20%EA%B0%80%EB%93%9D%ED%95%9C%EC%A7%91,%20%EB%A7%A8%EC%A6%88%ED%97%AC%EC%8A%A4_ppt_04.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20-%20행복이%20가득한집,%20맨즈헬스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20-%20%ED%96%89%EB%B3%B5%EC%9D%B4%20%EA%B0%80%EB%93%9D%ED%95%9C%EC%A7%91,%20%EB%A7%A8%EC%A6%88%ED%97%AC%EC%8A%A4_ppt_05.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20-%20행복이%20가득한집,%20맨즈헬스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CRM%20%EC%84%B1%EA%B3%B5%EC%82%AC%EB%A1%80%20-%20%ED%96%89%EB%B3%B5%EC%9D%B4%20%EA%B0%80%EB%93%9D%ED%95%9C%EC%A7%91,%20%EB%A7%A8%EC%A6%88%ED%97%AC%EC%8A%A4_ppt_06.gif)
다.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reference(자료)를 分析(분석)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property(특성)에 맞게 marketing 활동을 계획지원평가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