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Amway)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6 02:19
본문
Download : 암웨이(Amway) 기업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Amway의 매출 극대화 measure(방안)
목 차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일정
본론
1. 기업analysis(분석)
2. 제품analysis(분석)
3. 시장analysis(분석)
4.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1. 전략(strategy)
2. 추천전략(strategy)
3. 시사점
結論(결론)
1-1) 조사 목적
네트워크 marketing 시장의 비약적발전
네트워크 시장의 선두주자 -Amway
네트워크 marketing = “불법 피라미드” ?
경기침체 소비심리 위축 네트워크시장의 성장둔화
1-2) 조사 방법 및 조사방법 일정
발표
06. 5. 12
최종보고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준비
06. 5. 2~7
전화 인터뷰 실시
06. 4. 26
기업방문 위한 전화, e-mail 문의
06. 4. 21
2차 조모임
06. 4.17
설문조사 실시
06. 4.11~13
1차 조모임(전체적인 조사계획수립 및 역할 분담)
06. 4. 3
기업 및 제품 선정
06. 3. 24
조 결성
06. 3. 10
내용
일정
2-1) 기업analysis(분석)
Amway Corporation
“누구나 자영업의 기회를 갖게 하고, 우수한 품질의 일상용품의 유통시킨다”
1959년 미국에 현재 암웨이를 창립
1962년 캐나다 해외지사 설립
1970년대 초 유럽과 아시아 진출
1980년대 중남미 지역 진출
1990년대 전세계적 암웨이 설립
기업연혁-Amway 본사
2-1) 기업analysis(분석)
1988년 Amway Korea 설립
1991년 암웨이 주식회사 오픈
1998년 원포원 출범
2003년 기업이미지 광고실시
2005년 성내 IP리뉴얼 오픈
기업연혁-Amway Korea
2-1) 기업analysis(분석)
주요사업부문
2-2) 제품 analysis(분석)
제품의 분류체계
세제
인체용품
가정용품
화장비누
샴푸
주방용
세탁용
주거용
세탁비누
가정용세제
특수 세정제
세안크림 바디클린져
2-2) 제품analysis(분석) (합성세제)
정의(定義)
원재료
산업분류
history
최신기술동향
향후전망
…(To be continued )
다. , 암웨이(Amway)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암웨이 Amway 기업분석
암웨이(Amway) 기업analysis
암웨이,Amway,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암웨이(Amway) 기업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1.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2.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3.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4.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5.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6.gif)
Download : 암웨이(Amway) 기업분석.ppt( 12 )
암웨이(Amway)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