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marketing (SWOT,STP,4P)戰略,경영戰略과 에어비앤비 향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08:01
본문
Download :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hwp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통계에 따르면 현재 192개의 나라의 약 19000 개 이상의 도시에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소셜커넥션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아
2. 에어비앤비 서비스特性
(1) 재고 불능성
집에서 남는 방은 팔기도 임대를 하기도 어렵다. 그래서 Airbnb는 남는 공간을 가진 사람들과 이러한 곳을 필요로 하고 찾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Sha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아 그 공간을 손쉽게 여행을 올 수 있도록 여행객들에게 제공하며, 이러한 서비스는 여행자는 숙박비를 아끼고 실제 거주하는 사람들과 같이 지내면서…(drop)
Download :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hwp( 79 )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marketing (SWOT,STP,4P)戰略,경영戰略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 SWOT STP P 전략 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EC%A0%84%EB%9E%B5,%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EC%97%90%EC%96%B4%EB%B9%84%EC%95%A4%EB%B9%84%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1.gif)
%EC%A0%84%EB%9E%B5,%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EC%97%90%EC%96%B4%EB%B9%84%EC%95%A4%EB%B9%84%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2.gif)
%EC%A0%84%EB%9E%B5,%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EC%97%90%EC%96%B4%EB%B9%84%EC%95%A4%EB%B9%84%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3.gif)
%EC%A0%84%EB%9E%B5,%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EC%97%90%EC%96%B4%EB%B9%84%EC%95%A4%EB%B9%84%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4.gif)
%EC%A0%84%EB%9E%B5,%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EC%97%90%EC%96%B4%EB%B9%84%EC%95%A4%EB%B9%84%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5.gif)
%EC%A0%84%EB%9E%B5,%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EC%97%90%EC%96%B4%EB%B9%84%EC%95%A4%EB%B9%84%20%ED%96%A5%ED%9B%84%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6.gif)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marketing (SWOT,STP,4P)戰略,경영戰略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에어비앤비,Airbnb,서비스,성공요인과,에어비앤비,마케팅,SWOT,STP,P,전략,경영전략과,에어비앤비,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에어비앤비
strategy事例(사례)연구
`목차`
1. 에어비앤비 서비스紹介(소개)
2. 에어비앤비 서비스特性
3. 에어비앤비 성공요인
4. 에어비앤비 수익구조
5. 에이비앤비 경영strategy
6. 에어비앤비 마케팅strategy
(1) SWOTanalysis
(2) STP analysis
(3) 마케팅믹스 4P
7. 향후발전방향 제언
8. 결론 및 시사점
1. 에어비앤비 서비스紹介(소개)
에어비앤비 Airbnb는 Air Bed and Breakfast”를 줄여서 만든 이름으로 Air Bed란 평소에는 접어두었다가 필요할 때 바람을 넣어서 쓰는 침대를 말하고, Bed and Breakfast란 말 그대로 하루 밤 묵을 침대와 아침 식사를 제공해주는 숙소를 의미하는 것으로 회원들끼리 독특한 공간을 임대해 주는 장터역할을 하는 Internet 사이트이다 에어비앤비 Airbnb를 통해 남는 공간을 가진 사람들과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마음에 드는 공간을 알맞은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자신들의 남는 공간을 쉽게 홍보할 수 있다아 지난 한 해동안만 800%의 성장을 이루었고, 지금까지 무려 160만일의 예약을 중계한 에어비앤비 Airbnb는 2008년 8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브라이언, 조, 네이썬 이라는 세 사람이 공동 創業(창업)으로 처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