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戰略 > dent4 | dent.co.kr report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戰略 > dent4

본문 바로가기

den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00:54

본문




Download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ppt





투자에 관한 의사결정
브랜드 가치의 관리
Ⅱ. 성공 사례(instance)
1. 코카콜라

2. 스타벅스

3. 구글

4. 삼성전자
Ⅰ- 1. 코카콜라
회사정식명칭 : The Coca-ColaCompany

최고경영자 : 무타르 켄트(Muhtar Kent)

업 종 : 청량음료 제조

설 립 자 : J. S. 팸버턴 (1831~1888)

설 립 년 도 : 1886 년

본 사 :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브랜드가치 : 687억3,400만달러

코카콜라
글로벌 브랜드 9년 연속 1위
Ⅰ- 1. 코카콜라
상쾌함
지역적으로 행동
지역공동체에 기여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
경영이념과 目標(목표)
Ⅰ- 1. 코카콜라
Ⅰ- 1.…(투비컨티뉴드 )
다.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글로벌%20브랜드의%20성공전략_ppt_01.gif 글로벌%20브랜드의%20성공전략_ppt_02.gif 글로벌%20브랜드의%20성공전략_ppt_03.gif 글로벌%20브랜드의%20성공전략_ppt_04.gif 글로벌%20브랜드의%20성공전략_ppt_05.gif 글로벌%20브랜드의%20성공전략_ppt_06.gif

글로벌,브랜드,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戰略



Download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ppt( 50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戰略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책략





목차
Ⅰ. 글로벌 브랜드란 무엇인가

Ⅱ. 성공 사례(instance)
- 코카콜라
- 스타벅스
- 구글
- 삼성전자

Ⅲ. 실패 사례(instance)
노키아

Ⅳ. “100대 브랜드 가치 지표”를 통한 교훈
Ⅰ. 글로벌 브랜드란 무엇인가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브랜드명을 사용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통일된 글로벌 이미지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의미

즉, 하나의 브랜드가 한 지역 혹은 한 국가가 아닌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에 의해서 소비될 때 우리는 이를 글로벌 브랜드라고 정의(定義)
글로벌 브랜드란
Ⅰ- 1.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브랜드 가치 평가 방법
Leader
ship
Support
Protection
Stability
Market
Inter
nationality
Trend
Ⅰ- 1.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브랜드글로벌 브랜드 가치평가 방법의 5단계

Ⅰ- 1.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브랜드 가치평가의 주요 책략적 활용 분야


주기적인 브랜드 가치평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측정(measurement)하고 그 가치의 향상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future(미래)이익을 보장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