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코 영화 感想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6 10:00
본문
Download : 식코 영화 감상문.hwp
‘베키’는 일류보험회사에서 일을 한다. 하지만 병이 오고 나서 보험료로 모아놓은 돈을 다 쓰고 결국 딸의 집 창고에 얹혀살게 된다. 그 병명은 곰팡이균 감염. ‘리’는 회사가 환자에게 준 돈을 다시 환자에게 받는 일을 했다. ‘래리’와 ‘도나’는 부부인데 병이 들기 전에는 번듯한 직업이 있는 꽤 삶이 괜찮은 편이었다. ‘타샤’는 보험이 있었다. ‘프랭크’는 79세의 늙은 노인인데 아내와 자신의 약값 때문에 청소부 일을 하며 산다. 그의 아내의 진통제 값만 213달러이다. 그의 일은 보험 가입서에 잘못된 기록이나 당사자도 모르는 옛날의 병력을 찾아내서 보험료를 지불하
Download : 식코 영화 감상문.hwp( 78 )
.
.
식코 영화 感想文(감상문)
식코 영화 感想文에 관한 data(자료) 입니다. 그리고 ‘릭’은 손가락 중지와 약지가 잘렸는데 중지접합수술에는 6만달러, 약지접합수술에는 1만2천달러를 내야해서 약지접합수술만 하였다.
식코 영화 感想文
식코 영화 감상문에 관한 자료 입니다. ‘린다’가 말하길 유능한 의학이사란 회사 돈을 많이 아끼는 사람이다. 이처럼 미국에서는 보험료로 인해 집안이 망할 수 도 있고, 엄청난 사고를 당해도 병원 문턱조차 가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그래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려고 청구를 했는데 보험사에서는 몇 년전 치료받은 병명으로 인해 타샤에게 보험료를 줄 수 없다고 말했다.
.
설명
.
.


식코 영화 감상문
레포트 > 기타
나는 식코를 보았다. 식코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순서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data(자료)!
다. 하지만 보험회사에서는 구급차를 사용하기 전 사전승인을 받지 않았다는 핑계로 로라의 병원비를 청구해주지 않았다. 그의 직업은 보험사에 가입하려는 사람들을 쫓아내는 일이다. 식코는 미국의 의료보험제도를 비판하고 고발하는 내용이다. 미국에 사는 ‘아담’이라는 사람은 의료보험이 없어서 집에서 스스로 바늘과 실로 다리에 찢어진 살을 꿰맨다. ‘로라’는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구급차에 실려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다. 지불청구에 응하면 ‘의료손실’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