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마케팅 전략(strategy) 사례(instance)조사 > dent4 | dent.co.kr report

마케팅 전략(strategy) 사례(instance)조사 > dent4

본문 바로가기

den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전략(strategy) 사례(instance)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04:2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hwp





오프라인과 online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
헤라는 오프라인에서 20~30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를 굳혔지만 online 브랜딩은 거의 전무한 상태였다. 또한 특화된 모바일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애니콜 최신기종을 보유한 신규회원을 확보하여 對고객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2001년 6월 www.hera.co.kr을 오픈하고 25~35세 여성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웹사이트 런칭 프로…(drop)

마케팅%20전략%20사례조사_hwp_01.gif 마케팅%20전략%20사례조사_hwp_02.gif 마케팅%20전략%20사례조사_hwp_03.gif 마케팅%20전략%20사례조사_hwp_04.gif 마케팅%20전략%20사례조사_hwp_05.gif 마케팅%20전략%20사례조사_hwp_06.gif

다.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전략(strategy) 사례(instance)조사
설명


마케팅전략(strategy)사례(instance)조사

순서

Download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hwp( 57 )




마케팅 전략(strategy) 사례(instance)조사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마케팅전략사례조사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누리망 marketing ]

[신제품 marketing ]

[CRM 태평양 생명example(사례) ]

[대한항공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

[기술marketing ­하나로통신 example(사례) ]

[스포츠marketing example(사례) ]

[아동 marketing example(사례) ]

[다이렉트 marketing ]

[국제marketing ]

[culturemarketing ]

[내수둔화 극복을 위한 5가지 marketing ]

[그린marketing ]

[marketing strategy의 가장 대표적인 example(사례) Amazon]

[누리망 marketing ]
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넘버원 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세계 휴대폰 관련제품 정보 및 무선 컨텐츠, 이동통신 관련소식을 제공하고 있다아
사이트의 목적을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시키는 데 두고 회원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Retention Marketing 운영을 했다.
상이한 성격을 지닌 200만이나 되는 회원고객에게 동일한 메시지를 보내는 수준의 이메일 marketing 으로는 회원의 로열티를 기대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결과 적인 이메일 marketing 을 위해 고객을 좀더 면밀히 分析, 더욱 세분화된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별 맞춤 이메일 뉴스레터(Anycall Magazine)를 발송했다.
그 결과, 모든 고객에게 똑같은 이메일을 보냈을 때의 반응률에 비해 이메일 오픈율은 약 48%(1.5배), 클릭률은 평균(average) 68.5%(약1.7배)를 기록했고, 이메일 marketing 의 주요 목표(目標) 중 하나인 사이트 트래픽도 매거진 발송 전의 1, 2월 평균(average) 방문자수보다 약 60%의 상승률을 보이는 등 월별 방문자가 많아져, 최근 코리안 클릭의 전자 컴퓨터 누리망 홈페이지 카테고리의 Unique Visitor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이어 평균(average) 4~5위를 기록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