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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ASSICAL MUS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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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1 2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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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 이후부터 통주저음은 점차 사용되지 않았고 작곡가들은 음악구조를 맞추기 위하여 관악기, 특히 호른을 사용하기 처음 하였다. 기본적인 현악기들과 여기에 주로 2개의 호른 그리고 한 두개의 풀룻 혹은 한 쌍의 오보에가 추가되었다.

¶ 관현악
바로크 시기에 형태를 갖추기 처음 했던 관현악은 이제 발전하기 처음 했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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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조
- 바로크 음악은 흔히 합시코드 통주저음의 음향을 배경으로 하는 복잡한 구조 속에 대위법적 선율로 짜여진 다성부였다. 고전시대의 구조는 보다 가볍고, 명료하고, 덜 복잡한 경향을 띈다. 고전시대의 초기 관현악은 여전히 규모가 작았고 유동성이 있었다. 그러나 얼마 안 가서 작곡가들은 2개의 풀룻과 오보에, 한 두개의 바순을 포함시켰고 때때로 2개의 트럼펫과 한쌍의 케를드럼이 들어갔다. 그러나 기본적으로는 화현적(화성적 반주위에서 선율이 진행되는 것)이나 대위법은 결코 잊혀지지 않았다. 많은 작품이 피아노를 위한, 혹은 피아노를 포함시킨 작품(piano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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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합시코드 통주저음은 초기에는 주로 음악구조를 함께 짜 맞추는 수단으로 사용되었다.

¶ 피아노 음악
음악사에서 처음으로 고전시대에, 기악 음악이 성악음악보다 중요하게 되었다. 클라리넷은 18세기 말경에 제자리를 찾게 되었고 그때부터 목관악기는 관현악에서 자체로서 완비된 부분이 되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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