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 Internatio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2:38
본문
Download : CUC International.hwp
수 십만명 이상은 CompuServe 혹은 AOL과 같은 컴퓨터 온 라인을 통해 연결하며 최근에는 웹을 통해서도 연결한다.
설명
CUC International



순서
몇 년전 Morgan Stanley가 재고품 목록도 없고 상점도 없고, 직원도 거의 없이 수백만 달러의 비즈니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개념(槪念)에 지나지 않다고 공공연하게 취급했을 때 직접 marketing 의 주도 세력인 CUC는 최초의 대중적인 도전이었다.
Download : CUC International.hwp( 64 )
다. 물류프로젝트사례1 , CUC International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물류프로젝트instance(사례)1
CUC International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후 몇 개월동안에 CUC는 수많은 회원제 서비스를 웹에 추가하고 있다 인터렉티브 특성(特性)은 CUC에게 수많은 중요한 경제적인 장점(長點)을 제공해 준다. 가정용 PC가 제대로 정착되지 않자, Forbes는 전화를 기반으로 하는 쇼핑 클럽으로 CUC를 재정비했다. 1995년 9월에 Shoppers Advantage는 250,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의 상표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같춘 웹(http://www.cuc.com)을 위해 개설했다.
CUC는 1973년 Walter Forbes가 온 라인 소비자 분야에 뛰어 들었을 때 설립되었다. 웹의 출현으로 CUC는 비용을 대폭 줄이고 고객과의 접촉 기회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 개인 회원들에게 판매한 주요한 상품들은 쇼핑(Shoppers Advantage), 여행(Travelers Advantage), 자동차(Autovantage), 그리고 외식(Premier Dining) 등이 있다 회원은 각각의 클럽에 가입하려면 연간 49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지난 20년 동안 CUC는 가입자에게 할인 쇼핑에서부터 신용카드를 활용한 향상된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회원제 서비스 회사로 발전해 왔다. 특히 CUC는 다음과 같은 온 라인 회원들이 나타난 것을 발견했다. 이 회사는 처음에는 컴퓨터 기반의 쇼핑객을 위한 CompU-Card International로 처음 했다.
·높은 서비스 연장 비율
·매우 높은 사용률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CUC International에 대한 자료입니다.
어떻게 운영되는가? 4000만 이상의 CUC회원 대부분은 수신자 부담 무료 전화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