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 dent4 | dent.co.kr report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 dent4

본문 바로가기

den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0:22

본문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ppt





두 살
- 실물과 대응하여 수를 세지 못한다.
세 살
- 수를 세는 것에 감정을 개입시킨다.

설명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1.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2.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3.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4.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5.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교육학,유아교육론,수,영역,사범교육,레포트
유아교육론 수 영역
차 례
1. 수의 발달단계의 특징
2. 학습내용
3. 교수방법
4. 교육활동계획안
5. 수를 다양하게 배우는 방법
1. 수의 발달단계의 특징
첫 돌
- 수를 양으로 의식한다.
네 살
- ‘수의 보존’에 대한 concept(개념)이 확립되지 않고 있다
다섯 살
- 간단한 덧셈, 뺄셈을 능숙하게 하는 것은 아직 어렵다.
2. 학습내용
그림을 보고 연상된 다…(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ppt( 67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