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0:22
본문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ppt
두 살
- 실물과 대응하여 수를 세지 못한다.
세 살
- 수를 세는 것에 감정을 개입시킨다.
설명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EB%A1%A0%20%20%20%20%20%EC%88%98%20%EC%98%81%EC%97%AD_ppt_01.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EB%A1%A0%20%20%20%20%20%EC%88%98%20%EC%98%81%EC%97%AD_ppt_02.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EB%A1%A0%20%20%20%20%20%EC%88%98%20%EC%98%81%EC%97%AD_ppt_03.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EB%A1%A0%20%20%20%20%20%EC%88%98%20%EC%98%81%EC%97%AD_ppt_04.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EB%A1%A0%20%20%20%20%20%EC%88%98%20%EC%98%81%EC%97%AD_ppt_05.gif)
![[교육학]%20유아교육론%20%20%20%20%20수%20영역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EB%A1%A0%20%20%20%20%20%EC%88%98%20%EC%98%81%EC%97%AD_ppt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
교육학,유아교육론,수,영역,사범교육,레포트
유아교육론 수 영역
차 례
1. 수의 발달단계의 특징
2. 학습내용
3. 교수방법
4. 교육활동계획안
5. 수를 다양하게 배우는 방법
1. 수의 발달단계의 특징
첫 돌
- 수를 양으로 의식한다.
네 살
- ‘수의 보존’에 대한 concept(개념)이 확립되지 않고 있다
다섯 살
- 간단한 덧셈, 뺄셈을 능숙하게 하는 것은 아직 어렵다.
2. 학습내용
그림을 보고 연상된 다…(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론 수 영역.ppt(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