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방통대 2016-2) 자신이 새로운 기업을 創業한다고 생각하고, 創業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사업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 dent4 | dent.co.kr report

(방통대 2016-2) 자신이 새로운 기업을 創業한다고 생각하고, 創業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사업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 dent4

본문 바로가기

den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통대 2016-2) 자신이 새로운 기업을 創業한다고 생각하고, 創業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사업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그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03:03

본문




Download :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hwp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4605_01_.jpg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4605_02_.jpg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4605_03_.jpg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4605_04_.jpg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4605_05_.jpg
․ ‘기간’을 보장 → 고객편의를 최선으로 함

→ 3개월, 6개월, 1년의 회원 중 사용기간과 비사용기간을 유지,

․ 헬스클럽, 운동과 관련된 유명 사이트나 시내버스, 택시등의 피켓광고
Ⅷ . 재무계획
․ 고객을 위해서 사후 서비스 실시
-회사의 일반내역
․ 무差別적이고 적극적인 회원유치戰略

Ⅹ . 첨부
Ⅸ . 사업추진일정
․ 기업의 강점 부각과 약점 보완을 위한 현재기업의 포지션 戰略
․ 계절별, 신상품별, 유행별 카다로그의 발행
비사용기간의 보장(회원의 요청)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결과 및 샘플
Ⅴ .판매계획
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
Ⅵ . 설비투자계획


․ 패션업체(의상업체, 미용실, 악세사리, 구두 등....)와 연계하여 패션 show 개최

▸결혼 정보 업체와의 장기적 제휴를 유도하여 우리 회사의 기업홍보 및 소비자에게 보다 원활한 접근 시도

․ 결혼정보업체 통한 ‘스타일붐‘ 광고
순서
3)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戰略
․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경쟁 ․ 유사업체와는 差別화된 포지션 설정

․ 활발한 홍보 후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실시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기존 동종 및 유사업체와의 差別화 戰略

-시장의 규모와 전망
-판매戰略 및 판매 형태
-가격정책

▸‘스타일붐‘도 광고지에 결혼정보업체 로고 삽입
Ⅱ. 창업을 위한 사업아이디어 개발 및 이유
▸결혼정보업체로 문의한 소비자들에게 ‘스타일붐‘ introduce 및 광고지 제공
-창업자
(방통대 2016-2) 자신이 새로운 기업을 創業한다고 생각하고, 創業을 위해 필요한 새로운 사업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선정 이유




․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戰略
중소기업경영론,창업,새로운기업창업,사업아이디어,사업아이디어개발
→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 실시
설명
․ 특정일, 기념일 등을 통한 맞춤서비스 실시
․ 결혼정보업체와의 제휴 목적

-업무 흐름별 조원 및 조직 계획
․ 目標(목표) 고객 선정
-동종업계의 내역
Ⅶ . 인적 조직체계도
4)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戰略
→ 이미지 전환을 통한 맞선 성공률을 향상
- 다양한 자료(資料)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결혼정보업체는 XX번째 고객에게 ‘스타일붐‘의 1회 무료 코디 기회 제공
▸결혼정보업체 광고지에 ‘스타일붐‘의 로고 삽입

Download :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hwp( 54 )


▸ 맞선시 맞선자들의 의상을 코디 및 의상 상담

→ 무差別적인 홍보(특정 타켓 대상 없이), 20~30대 직장인을 目標(목표)고객으로 홍보
․ 결혼정보업체와의 연계戰略 선정


Ⅰ.일반내역
fjrigjwwe9r8report:ps
fjrigjwwe9r2report:ps
fjrigjwwe9r0report:ps- 경제학과 2학년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참고자료(資料)입니다
․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戰略
▸ 의상에 신경을 가장 많이 쓰는 상황에 맞는 업종 고려
․ 이미지 메이킹의 실시 - 고객의 성공적인 이미지메이킹, ‘스타일붐’이 책임지고 설계
2) 패션 마케팅 戰略
Ⅲ. 시장내역
․ 1:1 상담 실시

․ 패션 마케팅 戰略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