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20:58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마케팅.ppt
싸이월드마케팅 , 싸이월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마케팅
SK communications 의 사이좋은 사람들
Cyworld의 marketing 성공 事例
INDEX
제 1 장 싸이월드 紹介(소개) : 회사紹介(소개), 서비스 구성, 연혁.
제 2 장 싸이월드의 성공 : 가입자수, 웹사이트 평가순위, 매출액alteration(변화) .
제 3 장 성공요인
제 4 장 Business Model
제 5 장 경쟁사 analysis
INDEX
제 6 장 SWOT analysis
제 7 장 STP 전략(strategy)
제 8 장 4P(C) Strategy
제 9 장 SURVEY : Internet Community & Cyworld
제 10 장 conclusion(결론) : 향후 계획 및 시장 展望
제 1 장
싸이월드 紹介(소개) : 회사紹介(소개), 서비스 구성, 연혁
회사紹介(소개) : 創業과 회사 개요
■ 회사, 싸이월드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서비스 전문업체
■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싸이월드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
■ 싸이월드 創業
설립일 : 1999년 8월 30일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벤처 동아리인‘EC-Club` 출신
이동형, 형용준 등(6인)
회사紹介(소개) : 연혁
■ 싸이월드 연혁
1999. 08 : ㈜싸이월드 법인 등록
1999. 09 : 싸이월드 오픈
2001. 09 : 미니홈피 서비스 처음
2001. 10 : 유료서비스 선물가게 정식 서비스 처음
2002. 04 : 미니룸 서비스 처음
2002. 07 : ㈜뮤직시티와 제휴하여 ‘뮤직샵’ 오픈
2003. 08 : SK Communications 합병
2004. 04 : 제 1 회 싸이데이 개최 (4월 2일)
2004. 04 : Mobile 싸이월드 서비스 open
2004. 07 : Mobile 싸이월드 WAP 서비스 open
2003. 08 : SK Communications 합병
회사紹介(소개) : 싸이월드의 구성
`싸이월…(省略)
Download : 싸이월드마케팅.ppt( 73 )
싸이월드마케팅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