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8:08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ppt






설명
현대카드,
Download : 현대카드,.ppt( 85 )
레포트/자연과학
현대카드,자연과학,레포트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Make Break Make
현대카드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변수
내적변수STP, Marketing Mix, CRM, SWOT
전략(戰略) 제안 및 결론
참고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지속적인
성장 !!!!!!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변수 STP M.Mix CRM SWOT 전략(戰略) 제안 및 결론 참고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2. environment(환경) 변수
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변수 STP SWOT Marketing Mix 전략(戰略) 제안 및 결론 참고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변수 STP M.Mix CRM SWOT 전략(戰略) 제안 및 결론 참고
environment(환경) 변수
3. 내적 변수 - STP
Market Analysis
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 Segment 시장 세분화
선정동기 및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변수 STP M.Mix CRM SWOT 전략(戰略) 제안 및 결론 참고
STP
자아
실현
가족
통신
포인트
할인
명예
교육
즐거움
여행
쇼핑
culture
존중
26개의 라이프 스타일
알파벳 마케팅
STP
Market Analysis
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변수 STP SWOT Marketing Mix 전략(戰略) 제안 및 결론 참고
* Segment 시장 세분화
구분기준
설명(explanation)
연령
20-30
감성적 소비성향, 할…(skip)
순서
현대카드,
현대카드, , 현대카드,자연과학레포트 , 현대카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