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SHOW 마케팅 strategy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9 06:23
본문
Download : SHOW마케팅전략.ppt
고객확보를 위해 공격적인 보조금 확대와 요금인하 같은 marketing 을 진행으로 고객확보를 하고 있다. 실제로 처음에 SHOW가 시장에 선보여졌을 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SHOW를 KTF인지 SKT인지를 구분하지 않았다.
Download : SHOW마케팅전략.ppt( 31 )
1. 기업introduction
www.fnnews.com
7. marketing 전략
www.lgtelecom.com
브랜드마케팅, 이동통신, 블루오션, 경영전략, sk텔레콤
3. 경쟁사分析
www.sktelecom.com
www.seri.org
설명
2. 시장환경分析
9. 향후 展望
쇼는 KTF의 WCDMA기술의 브랜드로써 기존의 단순한 음성통화를 넘어 보고 보여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다양함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T라이브는 2세대(EV-DO)와 3세대(WCDMA) 영상통화 모두를 포괄한다. 이로 인해 3G시장에서의 인지도나 가입자측면에서 SHOW가 3G+를 앞서가고 있는 상황이다.
KTF의 SHOW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ktf.com www.show.co.kr www.sktelecom.com www.tworld.co.kr www.lgtelecom.com www.kics.or.kr www.seri.org www.lgeri.com www.nso.g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www.donga.com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KTF, 즐거움을 파는 회사 - 제일기획 모바일포럼, 이화자, 흐름출판, 2005
www.donga.com
www.kics.or.kr
www.nso.go.kr
다.
[마케팅] KTF의 SHOW 마케팅 strategy 성공事例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www.tworld.co.kr
KTF, 즐거움을 파는 회사 - 제일기획 모바일포럼, 이화자, 흐름출판, 2005
www.e-today.co.kr
6. 4P分析
순서
4. SWOT分析
최근 영상통화 브랜드인 T라이브(Live)를 새로 론칭하여 SKT는 T가 만드는 고품질의 특화된 영상통화로서 T라이브 브랜드를 강조할 계획이다.
www.show.co.kr





www.moneytoday.co.kr
8. marketing 성과와 성공요인
[참고자료(資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ktf.com
www.lgeri.com
5. STP分析
KTF의 SHOW 마케팅 strategy 성공事例에 대한 A+ PPT
SHOW는 고객들에게 KTF의 이미지보다 강하게 작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