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프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18:38
본문
Download : 스티프를 읽고_2029502.hwp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본 자료는 `메리 로취`저술 「스티프」책을 읽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뭔가 엄숙해지고 그 엄숙함 속에 말을 못하게 하고, 갖가지 상상을 말로 설명(explanation)하지 못하는 부자연이 있다 그런 관습과 터부 속에서도 이 책에 실어 내는 시체에 대한 얘기는 재미있기 까지 하다.
처음에 나오는 장면이 시체의 머리를 잘라 쭉 늘어 놓고, 그 늘어 놓은 머리 앞에 앉아 안면 성형수술의 새로운 방법에 대한 세미나 장면이 나오면서 작가의 상상과 각종 …(省略)
스티프를읽은후
레포트/감상서평
본 자료(data)는 `메리 로취`저술 「스티프」책을 읽은후 작성한 感想文입니다. 끔찍하게 재미있다
이 책에 대한 단적인 설명(explanation)이다.
책의 뒷면에 나온 이 책에 대한 얘기다. 누구든 사체에 대한 얘기를 한다고 하면 모두들 터부시 하는 내용이다. 알찬 리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로취는 입담과 유머를 통해 화제의 대상 사체에게 생명을 부여한다. 책의 장정으로 그려져 있는 표지의 그림도 누군가의 죽은 시체의 발 바닥 사진과 그에 연결되어 있는 테그는 그냥 스쳐 지나면서 보면 별 의미가 없어 보이나 자세히 보면 죽은 자의 발이라는 생각에 이르면 다시 보게 되는 사진이다.스티프를읽고 , 스티프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스티프를 읽고_2029502.hwp( 70 )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Stiff(스티프)”, 시체라는 뜻의 책 이름이 약간은 섬뜩한 느낌으로 와 닿는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스티프를 읽은후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