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3월 觀察일지 11명 분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03:01
본문
Download : 만3세 관찰일지 11명-3월.hwp
레포트 > 교육계열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관찰 기간 : 3월 1일 ~ 3 월 31일
3/21 쌓기영역 에서 친구들이 재미있게 놀이를 하는데 OO이가 툭 쳐 무너져 친구들이 “야 망가졌잖아”하고 이야기하자 “흥”하며 도망을 간다.
3) 사회관계영역
2) 의사소통 영역
해석: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이 서투르고 친구가 다가와도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것 같아 놀이로 친근하게 다가가야 겠다. 관찰 기간 : 3월 1일 ~ 3월 31일 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 2. 비고
3월달에 적은 觀察일지입니다.
만3세 관찰일지 3월달 11명 분량입니다.
다.
觀察 기간 : 3월 1일 ~ 3월 31일
설명
순서





Download : 만3세 관찰일지 11명-3월.hwp( 20 )
1. 발달영역별 관찰
만3세,만3세관찰일지,만3세발달평가,발달평가,만3세3월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만3세평가제,어린이집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만3세평가인증,발달평가평가제
3/15 놀잇감을 탐색하며 친구들이 앉아 있는 곳으로 다가 가 슬며시 놀잇감을 뺏는다. 친구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 겠다. 만3세 觀察일지 3월달 11명 분량입니다.
해석: 친구들과 어울리려 하는 모습을 보이나 표현이 서툴러 표현을 잘 못한 것 같다. 친구가 “그거 내꺼야”하고 이야기하자 OO이가 “OO이꺼야”하며 도망다닌다.
4) 예술경험 영역
1. 발달영역별 觀察
5) 자연탐구영역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비고
해석: 낯선 環境에 適應하는 것이 어려운 듯 새로운 環境에 친근하게 適應 할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함.
만3세 3월 觀察일지 11명 분량입니다.
3/10 점심시간 밥을 먹지 않고 입을 내밀고 불만스런 표정을 지어 보여 “왜 밥 안 먹니?”하고 물었더니 “엄마 보고 싶어”하며 밥을 거부하였다. 3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