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中國)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中國)진출,중국(中國)진출사례(instance),중국(中國)시장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04:17
본문
Download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pptx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위메이드 wemade 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 위메이드중국진출 중국진출사례 중국시장진출사례 온라인게임중국진출
_SLIDE_1_
삼면초가(三面楚歌) 위메이드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_SLIDE_2_
목차
Index
기업introduction
진입동기
china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정체의 이유
제언
_SLIDE_3_
기업
introduction
MMORPG의 선도자
china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위메이드
_SLIDE_4_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회사명
(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설립
2000년 2월 10일
대표
박관호, 서수길 이사
주요 사업
online 게임 개발, 서비스
주력 제품
인터넷(Internet) online 게임
종업원
460명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기업 역량
개발력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서수길 대표이사
- SK C&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전문개발인력 보유
- mean(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Tight Management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비용 Control
안정적 Cash Flow 창출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네트워크
샨다 : china 3대 퍼블리셔.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china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戰略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china(Shanda, XNet)
- Japan(C&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운영력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고객意見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Sports 행사
…(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中國)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中國)진출,중국(中國)진출사례(instance),중국(中國)시장진출사례(instance),온 라인게임중국(中國)진출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pptx( 48 )






설명
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中國)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中國)진출,중국(中國)진출사례(instance),중국(中國)시장진출사례(instance),온 라인게임중국(中國)진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