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strategy,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12:34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pptx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strategy,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strategy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 ,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코오롱마케팅 코오롱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마케팅 코오롱스포츠전략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전략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strategy,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strategy
설명
_SLIDE_1_
경영학원론
_SLIDE_2_
목차
1. 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2.과거 코오롱 스포츠 分析
-제품라인 分析
-연령별 소비자층
-광고分析
-결과
3.현재 코오롱 스포츠 分析
-제품라인- KOLON 트레블라인 추가
-광고分析
-결과
4.설문지를 통한 20대 대학생 고객의 실제 가치와 구매特性 검증
-20대의 학생들이 어떠한 가치를 실제적으로 추구하는지 확인
-설문지 결과 해석
-key point(핵심) 편익 파악 KOLON 의 포지셔닝 (지각도 작성)
5.結論
-KOLON 의 포지셔닝에 따른 앞으로 책략 및 전망
_SLIDE_3_
1. 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1.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_SLIDE_4_
아웃도어 시장 present condition
_SLIDE_5_
매출액 分析
_SLIDE_6_
1. 코...
_SLIDE_1_
경영학원론
_SLIDE_2_
목차
1. 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2.과거 코오롱 스포츠 分析
-제품라인 分析
-연령별 소비자층
-광고分析
-결과
3.현재 코오롱 스포츠 分析
-제품라인- KOLON 트레블라인 추가
-광고分析
-결과
4.설문지를 통한 20대 대학생 고객의 실제 가치와 구매特性 검증
-20대의 학생들이 어떠한 가치를 실제적으로 추구하는지 확인
-설문지 결과 해석
-key point(핵심) 편익 파악 KOLON 의 포지셔닝 (지각도 작성)
5.結論
-KOLON 의 포지셔닝에 따른 앞으로 책략 및 전망
_SLIDE_3_
1. 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1.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_SLIDE_4_
아웃도어 시장 present condition
_SLIDE_5_
매출액 分析
_SLIDE_6_
1. 코오롱 스포츠 선정동기
2.과거 코오롱 스포츠 分析
_SLIDE_7_
과거제품라인
과거에는 제품라인 4개 존재
` EXTREME
` TREKKING
` PERFORMANCE
` TRANSITIon
_SLIDE_8_
과거제품라인
` 4가지의 제품라인을 통해 타사와 差別(차별) 적 요소
` 그러나 기능적인 부분에 많은 역량을 두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에 대한 신뢰 부족
` 올드한 이미지의 코오롱을 벗어나기 힘든 문제점(問題點)
_SLIDE_9_
과거 광고 分析
_SLIDE_10_
과거제품라인
` 광고 문안 `Outdoor spirit`
` 전문적이고 기능적인 면을 강조한 이미지
` 올드한 이미지의 코오롱을 벗어나기 힘든 문제점(問題點)
_SLIDE_11_
결과
` 코오롱스포츠는 초기부터 국내기업으로서 정통 아웃도어를 추구하면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코오롱마케팅,코오롱분석,코오롱스포츠분석,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pptx( 8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