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과 마켓오 경쟁자strategy分析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03:38본문
Download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x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과 마켓오 경쟁자strategy分析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언
오리온,마켓오,마케팅,SWOT,STP,P전략과,마켓오,경쟁자전략,마켓오,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마켓오 경쟁자전략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_SLIDE_1_
Market
o
Fresh & Natural Ingredients,
Healthy Recipe Beyond Make Food, It is Life Style
It’s Real
Market O marketing 전술 제안
_SLIDE_2_
Index
Ⅰ. Executive Summary
Ⅱ. Introduction
주제선정동기
Ⅲ. 제과 산업 分析(분석)
정량적 특징①시장규모②성장률③제품수명주기④계절성⑤수익성
정성적 특징①진입장벽의 정도②새로운 경쟁자의 위협③경쟁의 정도④기타거시環境
Ⅳ. 소비자 행위 및 욕구 分析(분석)
Ⅴ. 시장 세분화
Ⅵ.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① 오리온, 마켓오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SWOT
Ⅶ.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1. 롯데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
_SLIDE_1_
Market
o
Fresh & Natural Ingredients,
Healthy Recipe Beyond Make Food, It is Life Style
It’s Real
Market O marketing 전술 제안
_SLIDE_2_
Index
Ⅰ. Executive Summary
Ⅱ. Introduction
주제선정동기
Ⅲ. 제과 산업 分析(분석)
정량적 특징①시장규모②성장률③제품수명주기④계절성⑤수익성
정성적 특징①진입장벽의 정도②새로운 경쟁자의 위협③경쟁의 정도④기타거시環境
Ⅳ. 소비자 행위 및 욕구 分析(분석)
Ⅴ. 시장 세분화
Ⅵ.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① 오리온, 마켓오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SWOT
Ⅶ.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1. 롯데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 SWOT
2. 해태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술 & SWOT
_SLIDE_3_
Index
Ⅷ.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평가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Ⅸ.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평가
1. 롯데제과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2. 해태제과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Ⅹ. 마켓오의 marketing 전술 제언
1. 기존 Targeting 전술 보완
① Positioning
②4P 전술
2. 새로운 Targeting 전술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술
_SLIDE_4_
1Executive Summary
_SLIDE_5_
1. 제과 산업 分析(분석)
제과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x( 77 )
설명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과 마켓오 경쟁자strategy分析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