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앞으로의 전략(戰略) 제안 (SWOT,STP,4P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0:06
본문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hwp
부대 서비스가 없다는 점에서 ‘No Frills 航空(항공) ’, 요금이 낮다는 의미에서 ‘저가(Low Fare)航空(항공) ’ 또는 운영 비용을 낮췄다는 의미에서 ‘Low Cost 航空(항공) ’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 정이 은 미국에서 처음 고안되어 1990년대 초에 유럽으로 퍼져 나갔으며 마침내 세계 전역까지 퍼져 나갔다.
저가航空(항공) 사는 비용 발생을 최소화 하는 것에 기업의 성공이 달려 있기 때문…(省略)
진에어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앞으로의 전략(戰略) 제안 (SWOT,STP,4P중심으로)
레포트/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및 앞으로의 전략(戰略) 제안 (SWOT,STP,4P중심으로)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마케팅전략 앞 전략제안 SWOT STP P중심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진에어,마케팅전략,앞,전략제안,SWOT,STP,P중심,경영경제,레포트
다.
순서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hwp( 44 )
진에어
기업전술분석
` 목차 `
Ⅰ. 들어가며
1. 저가航空(항공) 사 정이 및 국내 동향
2. 진에어 선정배경
Ⅱ. 본론
1. Jin Air 기업紹介
2. Jin Air 경영전술분석
(1)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STP 전술분석
연령별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택 (Targeting)
Positioning
(3)marketing 믹스 4P+3P전술분석
Product 제품/서비스
Price 가격책정
Place(Distribution) 유통, 시간, 장소
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Process 고객관리서비스 인식, MOT
Physical Evidence 내/외부環境 제품패키지, 매장環境, 종업원 복장 등
People 노동자, 종업원, 경영진, 소비자 등
(4) 5 Forces 모델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 낮은 신규 진입자의 위협
기...
진에어
기업전술분석
` 목차 `
Ⅰ. 들어가며
1. 저가航空(항공) 사 정이 및 국내 동향
2. 진에어 선정배경
Ⅱ. 본론
1. Jin Air 기업紹介
2. Jin Air 경영전술분석
(1)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STP 전술분석
연령별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택 (Targeting)
Positioning
(3)marketing 믹스 4P+3P전술분석
Product 제품/서비스
Price 가격책정
Place(Distribution) 유통, 시간, 장소
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Process 고객관리서비스 인식, MOT
Physical Evidence 내/외부環境 제품패키지, 매장環境, 종업원 복장 등
People 노동자, 종업원, 경영진, 소비자 등
(4) 5 Forces 모델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 낮은 신규 진입자의 위협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강도 : 보통의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강도
공급자의 협상력 : 강한 공급자의 협상력
구매자의 협상력 : 강한 구매자의 협상력
대체재의 위협 : 높은 대체재의 위협
3. Jin Air 현재 marketing 事例(사례) 분석
4. 이스타 航空(항공) 과의 비교분석
Ⅲ. 맺음말
1. 향후 전술제안
2. 나意見(의견)해
Ⅰ. 들어가며
1. 저가航空(항공) 사 정이 및 국내 동향
(1)저가航空(항공) 사 정이 및 특징
저가 航空(항공) 사는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航空(항공)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