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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Plan(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위치기반 지도서비스) 사업Plan(계획서) 어플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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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30 1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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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웨이포인트의 주요 고객층은 새로운 장소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일 것입니다.
저희 회사의 제품은 ‘웨이포인트(Waypoint)’라는 이름의 통합 실내정보 서비스입니다.
현재 구글의 경우 여러 가지 규제에 의해 국내에서 제대로 된 자체 지도 서비스를 못하고 있는 실정이며 다른 국내기업들의 경우에도 저희의 웨이포인트와 같이 통합적 실내 위치정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곳은 없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주 사용목적 2위가 지도관련 서비스인 점으로 보아 업계의 성장 가능성도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무궁무진한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건물 및 장소에서 실내 지도 및 종합위치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있지만 이들 서비스들은 한 장소에만 국한되어 여러 장소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각각의 앱들을 모두 다운받아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사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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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business plan document 요약
‘모든 이의 길을 밝혀준다는’ 정신아래 벤처기업 Beacon을 설립하고, 실내용 와이파이 위치획득체계를 바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도 모듈화를 통해 여러 곳의 실내 지도를 한가지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면 이것은 굉장한 이점이 될 것입니다. 웨이포인트는 위치기반서비스(LBS)로서 와이파이의 위치 획득 체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실내에서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장소에 따라 차별화된 기능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웨이포인트가 처음으로 사업을 처음 할…(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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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웨이포인트는 2007년 아이폰의 등장과 함께 폭발적으로 발달하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에 발맞추어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현재 우리나라에서 20대와 30대에 걸쳐 90%에 육박하는 보급률을 가지고 있기에 어플리케이션 시장의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웨이포인트는 통합실내정보 서비스를 국내최초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희 웨이포인트는 기존의 지리에 익숙한 사람들 또한 ‘Waypoint’를 이용할 경우 특별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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