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創業절차 > dent3 | dent.co.kr report

創業절차 > dent3

본문 바로가기

de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創業절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04:27

본문




Download : 창업절차_1144291.hwp





-생산기술 부분을 analysis(분석) 한다.
창업절차_1144291_hwp_01.gif 창업절차_1144291_hwp_02.gif 창업절차_1144291_hwp_03.gif 창업절차_1144291_hwp_04.gif 창업절차_1144291_hwp_05.gif 창업절차_1144291_hwp_06.gif



創業절차

레포트/경영경제

창업절차 , 창업절차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創業절차
순서







Download : 창업절차_1144291.hwp( 11 )



1. 아이템 선정
2. 아이템 경쟁력 analysis(분석)
3. 시장 analysis(분석)
4. 시장 동향파악
5. 기업 형태결정
6. 개인기업과 주식회사의 차이
7.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장, 단점
8. 기업형태의 결정기준
9. 상권 analysis(분석)
10.좋은 점포구하는 방법
11.점포 고를때 주의 사항
12.업종 장소 궁합 맞추기
13.점포결정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
14.입지에 맞는 유망 업종
15.사업자금조달
16.創業(창업)지원제도
17.사업자 등록
18.실패 유형
19.성공 노하우
20.사업타당성 analysis(분석)
21.사업인,허가/신고
22.인,허가가 필요한 기준과 절차
23.입지선정
24.개업준비
25.創業(창업)의 특징
26.인적자원
27.제품 아이디어
28.자 본
29.독자 創業(창업)
30.합자 創業(창업)
31.모험 創業(창업)
32.분가 創業(창업)
33.사내 創業(창업)
34.성공적인 創業(창업)戰略
35.사업인 허가 및 회사설립
36.공장입지 선정
37.공장건축 및 공장설립 완료보고
38.기타 행정절차
39.SOHO의 創業(창업)

♣ 참고 문헌





-본 제품의 discrimination성을 analysis(분석) 한다.

※경쟁력analysis(분석) 은 시장이라는 전쟁터에서 살아남기 위해 경쟁력이라는 무기가 우위성을 가지고 있는가를 점검하는 것이다. 따라서 시장analysis(분석) 은 제품이 팔리게 되는 시장을 바라본다는 관점에서 어쩌…(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다.
-현재 보유한 기술이 상품으로서의 제품개발에 가능한 기술인지를 타진하여 제품화의 실현가능성을 가늠해 본다.
-위의 판매가를 기준으로 초저가, 중가, 고가 등의 戰略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소비자의 reaction response을 예측한다.
-원재료의 구입비용, 제조원가, 인건비 등 제품원가를 산출한다. 따라서 아이템 자체의 特性(특성)과 함께 타제품과의 관계에 있어서의 우위성을 함께 analysis(분석) 해야 한다.


3. 시장 analysis(분석)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가장 큰 key point(핵심) 은 제품이 얼마나 팔리는가 이다.
-충분한 수율이 나오지 않는다면, 수익률에 상당한 effect을 끼칠 것이다.
-외주생산이 불가능하여 자체생산 시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면, 생산능력 및 조업도에 따른 생산시설 투자규모를 검토한다. 바꾸어 말하면 불량율을 말하는 것으로써 생산성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위의 data(資料)를 바탕으로 시장진입 및 시장점(長點)유를 위한 적절한 가격 정책을 결정한다.
-기존제품의 판매가격 및 제품원가를 기준으로 마진율을 고려한 적절한 판매가격을 산출한다.
-새로운 관념의 상품인가?
-상용성, 편리함, 고급화에 대한 새로운 기능이 첨가되었는가?
-구입가격이나 유지비가 기존제품에 비해 저렴한가?
-새로운 디자인인가?
-타제품에 비하여 가격 경쟁력이 있는지를 analysis(분석) 한다.
-초기 Risk를 줄이기 위해서 사업초기에 시설투자를 하지 않고, 외주생산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에 대한 가능성을 검토한다. 아무리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품질이 우수하며, 고도의 첨단기술이라 할지라도 제품이 팔리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을 것이다.
-기존제품에 비하여 소비대상이 원하는 새로운 사항이 첨가되어 있는가를 analysis(분석) 한다.
-수율을 측정(測定) 한다.
Total 18,29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