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학습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10:51
본문
Download : 협동학습_모형-3[1].hwp
)장점(長點) -각 집단구성원의 적극적인 행동이 다른 집단구성원들에게 보상받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협동적 보상구조의 본질적 역동성은 존재한다.)단점 -project해결의 상호의존성은 높으나 보상의존성이 낮다.
![협동학습_모형-3[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91%EB%8F%99%ED%95%99%EC%8A%B5_%EB%AA%A8%ED%98%95-3%5B1%5D_hwp_01.gif)
![협동학습_모형-3[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91%EB%8F%99%ED%95%99%EC%8A%B5_%EB%AA%A8%ED%98%95-3%5B1%5D_hwp_02.gif)
![협동학습_모형-3[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91%EB%8F%99%ED%95%99%EC%8A%B5_%EB%AA%A8%ED%98%95-3%5B1%5D_hwp_03.gif)
설명
1. Jigsaw , , 2. 성취과제분담모형(STAD:Studen Teams-Achievement Division) , , 3. 팀경쟁 학습(TGT:Teams Games Tournaments) , , 4. 팀보조 개별학습(TAI:Team Assisted Induvidualization) , , 5. 집단조사(집단탐구:group investigation) , , 6. 함께 학습하기(LT:Learning Together), , , FileSize : 30K , 협동학습 모형사범교육레포트 , Jigsaw 성취과제분담모형 집단조사
순서
1. Jigsaw , , 2. 성취Task 분담모형(STAD:Studen Teams-Achievement Division) , , 3. 팀경쟁 학습(TGT:Teams Games Tournaments) , , 4. 팀보조 개별학습(TAI:Team Assisted Induvidualization) , , 5. 집단조사(집단탐구:group investigation) , , 6. 함께 학습하기(LT:Learning Together), , , 자료크기 : 30K
1. Jigsaw
2. 성취project분담모형(STAD:Studen Teams-Achievement Division)
3. 팀경쟁 학습(TGT:Teams Games Tournaments)
4. 팀보조 개별학습(TAI:Team Assisted Induvidualization)
5. 집단조사(집단탐구:group investigation)
6. 함께 학습하기(LT:Learning Together)
1. Jigsaw)특징-구성(조직) 및 진행 방법 -복수의 이질집단이 집단별로 교육내용을 한 영역씩 나누어 맡아 팀별로 학습한 후 해당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고 다른 팀들의 학습을 책임지는 협동학습모형으로 협동이 필연적으로 일어나도록 구조화하는 것이 특징이다.)적용 및 효능 -중·고등학교 사회과목에 적용되고 연구되었으나,…(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협동학습_모형-3[1].hwp( 92 )
Jigsaw,성취과제분담모형,집단조사,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협동학습 모형
다. -모집단;project분담 활동 전문가 집단:전문가 활동 모집단;동료교수 및 질문응답 일정기간 경과 모집단;퀴즈공부 대비 퀴즈)보상 및 평가 -시험점수는 개인별로 집계되고 집단 점수에 기여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