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나서 다음 과제課題를 제출 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14:05
본문
Download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hwp
방통대교육학과4학년평생교육경영론공통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기타방송통신 ,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기크가 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알고 있다면, 쉬링크는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아
바람직한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운영을 위해선 기크와 쉬링크가 만났을 때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크에 역할을 하는 lifelong education 기관과 쉬링크의 …(To be continued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나서 다음 과제課題를 제출 하시오.
1.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1.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
Download :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 하시오.hwp( 67 )
순서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반면에 쉬링크는 사람들이 원하고 두려워하는 것, 갈망하고 필요로 하는 것, 아직 검증이 안 된 여러 가설 등에 끊임없이 매력을 느낀다.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고나서 다음 과제課題를 제출 하시오.
다.여러 가지 자료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쉬링크가 다른 사람과의 교류 쪽이라면, 기크는 스스로 행하는 分析(분석) 쪽이다. 예를들면 기크가 lifelong education 의 theory 을 제시하면 쉬링크는 그 theory 을 사람들에게 교육시킬 수 있도록 교육계획안을 작성하는 것이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lifelong education 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
Ⅲ. conclusion
<참고한 문헌 >
Ⅱ. 본론
1. 기크와 쉬링크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기크는 기술, 과학, 시각예술, 문학, 기호체계와 같은 분야 나름의 규칙 및 상황에 끊임없이 매력을 느낀다.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에 대한 방통대 과제課題입니다.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방통대교육학과4학년평생교육경영론공통
설명
방송통신/기타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교육학과 4학년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공통] 로버트 라이시 부유한 노예를 읽은후 다음 assignment를 제출 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크와 쉬링크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lifelong education program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아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lifelong education program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3.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D%86%B5%EB%8C%80%20%EA%B5%90%EC%9C%A1%ED%95%99%EA%B3%BC%204%ED%95%99%EB%85%84%20%ED%8F%89%EC%83%9D%EA%B5%90%EC%9C%A1%EA%B2%BD%EC%98%81%EB%A1%A0%20%EA%B3%B5%ED%86%B5%5D%20%EB%A1%9C%EB%B2%84%ED%8A%B8%20%EB%9D%BC%EC%9D%B4%EC%8B%9C%20%EB%B6%80%EC%9C%A0%ED%95%9C%20%EB%85%B8%EC%98%88%EB%A5%BC%20%EC%9D%BD%EA%B3%A0%20%EB%8B%A4%EC%9D%8C%20%EA%B3%BC%EC%A0%9C%EB%A5%BC%20%EC%A0%9C%EC%B6%9C%20%ED%95%98%EC%8B%9C%EC%98%A4_hwp_01.gif)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D%86%B5%EB%8C%80%20%EA%B5%90%EC%9C%A1%ED%95%99%EA%B3%BC%204%ED%95%99%EB%85%84%20%ED%8F%89%EC%83%9D%EA%B5%90%EC%9C%A1%EA%B2%BD%EC%98%81%EB%A1%A0%20%EA%B3%B5%ED%86%B5%5D%20%EB%A1%9C%EB%B2%84%ED%8A%B8%20%EB%9D%BC%EC%9D%B4%EC%8B%9C%20%EB%B6%80%EC%9C%A0%ED%95%9C%20%EB%85%B8%EC%98%88%EB%A5%BC%20%EC%9D%BD%EA%B3%A0%20%EB%8B%A4%EC%9D%8C%20%EA%B3%BC%EC%A0%9C%EB%A5%BC%20%EC%A0%9C%EC%B6%9C%20%ED%95%98%EC%8B%9C%EC%98%A4_hwp_02.gif)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D%86%B5%EB%8C%80%20%EA%B5%90%EC%9C%A1%ED%95%99%EA%B3%BC%204%ED%95%99%EB%85%84%20%ED%8F%89%EC%83%9D%EA%B5%90%EC%9C%A1%EA%B2%BD%EC%98%81%EB%A1%A0%20%EA%B3%B5%ED%86%B5%5D%20%EB%A1%9C%EB%B2%84%ED%8A%B8%20%EB%9D%BC%EC%9D%B4%EC%8B%9C%20%EB%B6%80%EC%9C%A0%ED%95%9C%20%EB%85%B8%EC%98%88%EB%A5%BC%20%EC%9D%BD%EA%B3%A0%20%EB%8B%A4%EC%9D%8C%20%EA%B3%BC%EC%A0%9C%EB%A5%BC%20%EC%A0%9C%EC%B6%9C%20%ED%95%98%EC%8B%9C%EC%98%A4_hwp_03.gif)
![[방통대%20교육학과%204학년%20평생교육경영론%20공통]%20로버트%20라이시%20부유한%20노예를%20읽고%20다음%20과제를%20제출%20하시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D%86%B5%EB%8C%80%20%EA%B5%90%EC%9C%A1%ED%95%99%EA%B3%BC%204%ED%95%99%EB%85%84%20%ED%8F%89%EC%83%9D%EA%B5%90%EC%9C%A1%EA%B2%BD%EC%98%81%EB%A1%A0%20%EA%B3%B5%ED%86%B5%5D%20%EB%A1%9C%EB%B2%84%ED%8A%B8%20%EB%9D%BC%EC%9D%B4%EC%8B%9C%20%EB%B6%80%EC%9C%A0%ED%95%9C%20%EB%85%B8%EC%98%88%EB%A5%BC%20%EC%9D%BD%EA%B3%A0%20%EB%8B%A4%EC%9D%8C%20%EA%B3%BC%EC%A0%9C%EB%A5%BC%20%EC%A0%9C%EC%B6%9C%20%ED%95%98%EC%8B%9C%EC%98%A4_hwp_04.gif)
,기타,방송통신
2.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 고급의 평생교육 호로그램은 ‘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호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여러 가지 자료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