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경영strategy]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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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13 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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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분석에 대한 A+ PPT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지는 모든 Process, 즉 외부 Process 뿐만 아니라 회사 내부에서 이루어지는 제도, 규정, 부서간 Coordination 등 내부 Process를 포함한 일련의 활동들을 고객중심적으로 혁신하는 것
3P혁신은 SK Telecom의 고객만족경영이 추진력을 갖게 하는 point요소로서, 고객만족경영의 근본주체인 사람(People)의 혁신, 일 처리 과정(Process)의 혁신, 그리고 외부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Product)의 혁신으로 이루어짐.
4. STP 분석
[경영strategy] 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分析
1. Introduction
3. SWOT 분석





2. environment(환경) 분석
SK Telecom의 CSI 조사는 주요 품질영역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지수를 측정(measurement)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로열티가 재무적인 성과로 연결되는 구조로 되어 있음.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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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分析에 대한 A+ PPT
7. 시 사 점
순서
6. 고객만족경영
sk텔레콤 유통구조, sk텔레콤기업분석, sk텔레콤 올레kt, 고객만족경영 서비스, 고객만족 마케팅, 고객만족경영사례
5. 4P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