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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strategy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strategy 分析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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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11 1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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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分析(분석)

`리츠칼튼호텔의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
사훈, 서비스의 3단계는 1983~ 2001/2까지 미국 리츠칼튼의 사장 Mr.Horst …(省略)

다.
세자르 리츠는 1910년 미국으로 사업을 확장, 부인 마리 여사와 함께 대서양 연안에 최초로 리츠 호텔을 개관하였는데, 이것이 나중에 리츠칼튼 호텔로 새롭게 탄생하게 되었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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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strategy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strategy 分析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4P,SWOT分析 레포트(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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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칼튼호텔

서비스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INDEX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

2.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分析(분석)
3. 리츠칼튼의 고객관리전략(戰略)
-내부고객 관리전략(戰略)
-외부고객 관리전략(戰略)

4. 리츠칼튼호텔의 성공요인分析(분석)

5. 리츠칼튼호텔의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6. 리츠칼튼호텔 SWOT分析(분석)
(1) 강점(Strenths)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ies)
(4) 위협(Threats)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

세자르 리츠는 1898년 파리의 Place vendome에 호텔 리츠를 열어 세계의 여행자들에게 집과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 그리고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처음 . 동시에 런던의 칼튼 호텔과도 관계하였는데,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에 있는 이 두 호텔의 명성과 함계 리츠칼튼 경영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세자르 리츠는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INDEX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

2.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分析(분석)
3. 리츠칼튼의 고객관리전략(戰略)
-내부고객 관리전략(戰略)
-외부고객 관리전략(戰略)

4. 리츠칼튼호텔의 성공요인分析(분석)

5. 리츠칼튼호텔의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6. 리츠칼튼호텔 SWOT分析(분석)
(1) 강점(Strenths)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ies)
(4) 위협(Threats)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

세자르 리츠는 1898년 파리의 Place vendome에 호텔 리츠를 열어 세계의 여행자들에게 집과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 그리고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처음 . 동시에 런던의 칼튼 호텔과도 관계하였는데,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에 있는 이 두 호텔의 명성과 함계 리츠칼튼 경영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1983년 창립 이래 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 브랜드는 그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서비스 하나 하나에도 그 명예를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함을 추구하며 고객이 환영 받고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는 서비스,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을 서비스를 통해 리츠칼튼 브랜드 호텔에서는 전 세계 어디라도 품위 있는 분위기 속에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가 있다아
리츠칼튼 서울도 1995년 개관한 이래 리츠칼튼의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한국의 호텔 업계에 새로운 서비스 concept(개념)을 정립하여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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