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중국(中國)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ent3 | dent.co.kr report

중국(中國)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ent3

본문 바로가기

de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中國)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7 06:40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진출 한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중국(中國)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중국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_SLIDE_1_
중국(China)에서의 한류

_SLIDE_2_
국가introduction
文化적 한류
경제적 한류
인기의 비결
결점 및 한계
대안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목차
_SLIDE_3_

중국(China)은 어떤 나라
_SLIDE_4_
_SLIDE_5_
1996년 수출 처음

계속해서 가을동화,대장금, 풀하우스를 비롯하여
여러 드라마들이 사랑을 받음

2005년에 ‘굳세어라 금순아’ 가 최초로
한국과 중국(China) 거의 동시에 방영

최근엔 메리는 외박중, 시크릿가든에 이르기 까지
많은 드라마가 방영중
중국(China)에서의 한국 드라마
_SLIDE_6_
첫번째 윤리도덕의 공명

두번째 전통적 유교의 influence

세번째 따뜻한 정

네번째 핵가족인 중국(China)의 가정

한국드라마가 인기를 끌 수 있던 이유는
_SLIDE_7_
_SLIDE_8_
다섯번째
순수한 사랑 이야기의 유혹

여섯번째
한국의 세련된 패션文化
→또 다른 시청 포인트 ☞ 남여 주인공의 세련된...

_SLIDE_1_
중국(China)에서의 한류

_SLIDE_2_
국가introduction
文化적 한류
경제적 한류
인기의 비결
결점 및 한계
대안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목차
_SLIDE_3_

중국(China)은 어떤 나라
_SLIDE_4_
_SLIDE_5_
1996년 수출 처음

계속해서 가을동화,대장금, 풀하우스를 비롯하여
여러 드라마들이 사랑을 받음

2005년에 ‘굳세어라 금순아’ 가 최초로
한국과 중국(China) 거의 동시에 방영

최근엔 메리는 외박중, 시크릿가든에 이르기 까지
많은 드라마가 방영중
중국(China)에서의 한국 드라마
_SLIDE_6_
첫번째 윤리도덕의 공명

두번째 전통적 유교의 influence

세번째 따뜻한 정

네번째 핵가족인 중국(China)의 가정

한국드라마가 인기를 끌 수 있던 이유는
_SLIDE_7_
_SLIDE_8_
다섯번째
순수한 사랑 이야기의 유혹

여섯번째
한국의 세련된 패션文化
→또 다른 시청 포인트 ☞ 남여 주인공의 세련된 패션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중국(China) 수입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04)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중화권의 대표적 원조 한류스타 장나라
_SLIDE_15_

뜨고 있는 HOT 한류스타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_SLIDE_19_
_SLIDE_20_
_SLIDE_21_
◎history 소재 드라마의 influence
◎부동의 1위 자리의 위기
한국드라마가 중국(China)에서 맞닥뜨린 결점
_SLIDE_22_
◎중국(China) 영화산업 발전 現況

1993년부터 2000년 : 개혁개방에 따른 change(변화)의 처음
1992년 중국(China)은 대대적인 개혁개방을 통해
시장경제 시대로 편입

개방 이후 국가광파전영전시총국은 1993년 1월,
이른바 3호 문건이라 불리는 `현재 영화업계 개혁의
심화에 대한 약간의 견해 `을 발표
중국(China)에서의…(To be continued )





중국(中國)시장진출,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다.
Total 18,29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