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SWOT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19:31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SWOT 분석.hwp
여러분들에게 여러모로 활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롯데리아 선호도에서 20대의 점…(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롯데리아 SWOT 分析(분석)
롯데리아 SWOT(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분석 레포트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여러모로 활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롯데리아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리아 SWOT(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分析(분석) 보고서입니다.
1. SWOT (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기업 introduction
▷ 회사 연혁
3.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1) 강 점
2) 약 점
3) 기 회
4) 위 협
4. 결 론
국내 패스트 푸드 산업을 선도하는 롯데리아! `79년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패스트 푸드 업체로 돛을 올린 롯데리아` 1979년 소공점을 개설한 이래 국민복리증진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창출에 최선을 다해온 롯데리아는 한국 외식산업을 주도하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왔다. 특히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origin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하여 왔다.
3.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1) 강 점
• 고객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롯데리아는 40대 이상 소비자층에서 특히 높은 평점을 받았으나 피자헛은 모든 나이대에서 비교적 고른 분포를 보였다. 실제 이용事例 항목에서도 롯데리아는 30-40대 점수가 20대 보다 높았다.






Download : 롯데리아 SWOT 분석.hwp( 80 )
다. 지난 세월동안 축적한 Fast Food의 노하우, 체계적인 전산시스템과 물류시스템등을 갖춘 롯데리아는 계속하여 최고의 만족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98년도에는 업계최초로 400호점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도 세우게 되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