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신세계,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dent2 | dent.co.kr report

신세계,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dent2

본문 바로가기

den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세계,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9 03:29

본문




Download :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Q1. Sears Elf program 도입 배경과 경쟁우위
_SLIDE_3_
캐나다 인구구조 change(변화)
연도별 캐나다 인구비중 change(변화) 추이
원 : 캐나다 통계청, JC Williams Group

Elf Program의 도입배경
노령층인구와 소비는 증가하지만 Shopping Care Program의 부재
_SLIDE_4_
캐나다 사람들의 여가시간 활용 어려움 analysis
원 : Kult Salmon Associate, 1998

Elf Program의 도입배경

여가시간 활용과 관련하여 어려움을 나타내는 비중 높아짐 → 쇼핑시간도 감소
_SLIDE_5_

on-line 시장의 성장 → 소비자의 on line 선호도 증가
연도별 캐나다 전자상거래 규모 추이
원 : 캐나다 통계청(SECT)
북미에서 on-line 쇼핑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원 : eMarketer

Elf Program의 도입배경

_SLIDE_6_
판매형태
업체별
1998년
2003년
비고
대형마트
Wal-Mart
24%
36%
Zellars
22%
22%

대형마트 총합계

46%
58%
25% 증가

백화점
Sears
28%
29%
The Bay
16%
13%
Eatons
10%
0%

백화점 총합계

54%
42%
25% 감소
판매형태별 소매업 시장 비중 change(변화)추이
원 : 캐나다 통계청(Canada statements, Statics Canada)

Elf Program의 도입배경

백화점의 비중이 점차 감소 & 대형마트의 증가

_SLIDE_7_
Elf Program의 도입배경

기존 소매점의 상품구성 다양화, 복잡화
One-Stop Offering
고객의 쇼핑시간

부족
_SLIDE_8_

(100만$단위)
2002
2003
2004
2005
2006
총 매출액
6535.9
6222
6230
…(투비컨티뉴드 )






신세계,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세계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신세계,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신세계,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