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03:41
본문
Download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존에 있었던 것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
BUT 새로운 아이디어로 관광 상품을 창조 하여 파급效果를
내는 것 또한 대구 관광개발의 중요
_SLIDE_4_
1. 오감만족 옥상투어의 타당성 조사
Ⅱ.본론
- 하루average(평균) 25만에서 50만에 달하는 유동인구
(젊은층의 유동인구는 전국 최고)
- 건물 옥상을 꾸미면 전체 도시 조경이 살아남
- 백화점등에서 옥상을 공원으로 활용한다면
이용객의 증가로 새로운 영업이익 창출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하고 온도를 낮춰 열섬현상 저감效果.
도심의 대기정화 기능으로 쾌적성을 향상시킴
(환경친화적이고 쾌적환경도시에 기여)
_SLIDE_5_
인터뷰
대구엔 즐길 거리가 부족!
오감만족 옥상투어는 접근성이 뛰어난 동성로에 위치
새벽2시까지 열려있기 때문에 30대들이 퇴근 후에도 충분히 이용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drop)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6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만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김병두 대구시 관광文化재과장은 “중국(China)시장을 겨냥해 대규모 수학여행단과 노인단체 교류 상품을 집중 개발할 계획”이라면서 “서울대구경북을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과 함께 중국(China) 현지 여행사에서의 홍보설명(說明)회도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는 10~11월 펼쳐지는 팔공산 단풍투어 코스(2박3일)에 Japan인 관광객 1000여명을 유치할 예정이다. 대구시는 겨울방학 기간 중국(China) 수학 여행단 2000명을 유치하기 위해 팸 투어 등 다채로운 관광객 유치 전략(戰略) 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5-touch in the sky’
오감 만족
_SLIDE_2_
목 차
서론
주제 선정 동기
본론
오감만족 옥상투어의 타당성 조사
사업방향
활성화 方案
結論
나아가야 할 방향
Contents
_SLIDE_3_
!
Ⅰ서론
대구시, 중국(China)인 관광객 유치 팔 걷어
대구시가 중국(China)인 관광객 유치에 팔을 걷어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