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신변장식용품 시장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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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3 2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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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소비자들은 가격이 높은 액세사리를 거의 선택하지 않으며, 순금 목걸이와 반지 등 몇 가지만 구매하여 간직해두는 스타일로 한국…(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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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통되는 장식용품은 디자인 등이 낙후하여 세계적 추세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300만명의 장식용품업 종사자들의 자질이 보편적으로 낮으며 기술인력 자원이 매우 부족하다.다수의 장식품 경영상들은 기업이미지 향상에는 주력하지않고 가격할인 등 단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어 출혈경쟁이 심하다. 어떤 회사는 한 달 사이에 20개의 프랜차이즈 지점을 오픈하기도 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중국신변장식용품시장 , 중국 신변장식용품 시장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중국(China) 업계인들은 아직도 앞서가는 주얼리 패션국들의 선례를 따르지 못하고 있다
실제적인 발전기간은 최근 6~7년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업체가 소규모로 경쟁력을 갖추기 어렵다
중국(China)내 다수가공업체들의 월별 생산가공 능력은 1~4만건 정도에 그치며 유통상은 월별 매출액이 수십만 위앤에 불과한 상황으로 생산, 유통에 있어서 아직 규모가 작다.
순서
지난 1~2년 동향을 보면 은 제조업체들이 소매로 뛰어 들고 있으며 이 중 가장 선호되는 유통형태는 프랜차이즈이다. 제품의 생산, 판매만 중시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인식부족으로 브랜드 상품이 형성되지 못하고 있다
가격은
- 저급(1~10위앤/개), 중급(10~30위앤/개),
- 고급(30~60위앤/개). 이외 100위앤/개 이상의 액세서리도 있으나 극히 드문상황
- 세트제품 : 저급(10~20위앤/세트), 중급(20~50위앤/세트), 고급(50~100위앤/세트). 이외에 100위앤/세트 이상의 제품이 극히 드문 상황
저급 제품의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1~10위앤/개의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있으며, 주요 소비층은 도시 주변 지역과 농촌지역 여성들이다. 은 주얼리의 저렴한 가격 외에도 화이트 칼라의 유행이 수요 진작에 큰 몫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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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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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젊은 세대에서는 중국(China) 뿐 아니라 전세계 추세가 화이트로 가고 있다
허나, 중국(China) 주얼리 업계는 빠른 성장의 길에 들어섰음에도 불구하고 고유의 독창성과 差別(차별) 성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