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비즈니스] G마켓 analysis(분석) 참고data(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17:22
본문
Download : G마켓 분석 참고자료.hwp
하지만 수수료율 때문에 G마켓에 더 싸게 물건을 내 놓을 수 있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쇼핑몰 G마켓 기업analysis(분석) data(資料)입니다. 목차에 제시한 순서대로 자세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다.
[누리망 비즈니스] G마켓 analysis(분석) 참고data(資料)
3-2. 4P 分析(분석)





*** 본문 일부
3. G마켓의 marketing 分析(분석)
- 판매자 블로그형 미니숍
설명
목차에 제시한 순서대로 자세하게 정리(arrangement)해 두었습니다.
G마켓, 인터넷비즈니스, 온라인쇼핑몰, 기업분석
3-1. SWOT分析(분석)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쇼핑몰 G마켓 기업분석 자료입니다. 전체적으로 후발주자인 G마켓은 옥션에 비해 판매자들에게 유리한 수수료 정책을 펼치고 있따 판매자의 수수료가 작기 때문에 싸게 물건을 내 놓을 수 있따 따라서 같은 물건이라도 더 싸게 살 수 있는 것. (현재 거의 대부분의 판매자가 옥션과 G마켓에 같은 물건을 판다. 상단에 노출시키는 프리미엄 등록, 작은 사진을 보여주는 포토갤러리 등 부가 수수료를 지불한다. 경영학 관련처리해야할문제에 참고data(資料)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옥션은 상품등록 시 제품가격별로 등록 수수료와 낙찰 수수료에 차이가 난다. 경영학 관련과제에 참고자료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1. G마켓의 사업 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G마켓 분석 참고자료.hwp( 91 )
3-3. STP 分析(분석)
순서
②판매자 상품 홍보 촉진 : 판매자 미니숍, 블로그 운영
2. G마켓의 비즈니스 모델
반면, G마켓은 등록비 무료에 꾸미는 기능도 무료이다. 심지어 카드 수수료까지 G마켓의 판매 수수료에 포함되어 있따 판매 수수료는 6~12%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