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foundation(창업)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20:22
본문
Download : 외식.hwp
왜냐하면 기업의 제반활동은 기업과 관련을 맺고 있는 이해관계자들에게 긍정적 또는 부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치게 되며, 부정적인 influence(영향)이 커지게 되면, 피해당사자인 이해관계자들은 조직적으로 reaction 하여 기업의 존재를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3. 창업의 인간적 성공조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통적으로 창업이란 기업을 만드는 일이며, 기업이란 이익실현을 목표로 하는 조직 또는 시스템을 의미한다(박춘엽, 1994). 돌린거(Dollinger)는 창업이란 “위험과 불확실한 상황 하에서 성장과 이윤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경제적 조직체의 탄생”이라 定義(정의)하고 있으며, 베스퍼(Vesper)는 “창업이란 자원, 노동, 재료, 그리고 자산을 결합시켜 이전보다 가치있는 조직으로 변환시키는 것이며, 變化(변화)와 혁신은 새로운 질서를 수반한다”고 定義(정의)하고 있따
설명
외식 foundation(창업) 경영 / ()
다. 따라서 기업은 이윤추구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관계를 맺고 있는 다양한 이해집단들과 상호 우호적인 관계를 정립해야 한다.
외식foundation(창업)경영
2. 창업과定義(정의) 흐름도
Tip for
2. 실패한 사업가의 속성
4. 창업의 경영적 성공조건
외식 창업 경영 / ()
순서
1. 성공한 사업가의 속성
Download : 외식.hwp( 79 )
3. 연령별 창업유형
외식 창업 경영
1. 창업의 槪念
이처럼 창업의 기본적인 목적이 이윤추구에 모아졌지만, 현대경영에서는 기업의 이윤추구와 함께 사회적 책임도 수행해야 한다는 가치가 설득력을 얻고 있따 무엇보다도 기업이 이윤추구에만 몰두하고 사회적 책임을 외면한다면, 다원화된 사회에서 기업은 다양한 이해관계집단과의 교류 속에서 존재할 수 없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