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의 소비자만족도 조사 및 개선방향A+리포트 /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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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7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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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사 설계 2-1. 조사 모집단 및 대상자 OO대학교 재학생 2-2. 조사 지역 OO대학교 1캠퍼스 2-3. 표본수 120명 2-4. 조사방법 1 1 개별 설문조사 . 실사 3-1. 조사원 property(특성) 1 1 개별 설문조사유 경험자 통계학과 학생 직접 조사 3-2. 실사 기간 12월 05일 ~ 12월 06일 ....
순서
목 차 Ⅰ. 서론 1. 조사기획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서비스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의 소비자만족도 조사 및 개선방향A+리포트 /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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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1. 조사기획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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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의 소비자만족도 조사 및 개선방향A+리포트 / 목 차
목 차 Ⅰ. 서론 1. 조사기획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설계 (3) 실사 (4) analysis(분석) 방법 및 analysis(분석) 도구 (5) 조사 기간 (6) 설문지 세부 내용 Ⅱ. 본론 1. 조사analysis(분석) (1) 기초 통계 analysis(분석) (2) 교차analysis(분석) (3) 패밀리 레스토랑 만족도 analysis(분석) 2. analysis(분석) 결과 (1) TGI Fridays (2) 베니건스 (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4) 빕스 3. 강점과 약점, 改善방향 도출 (1) TGI Fridays (2) 베니건스 (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4) 빕스 Ⅲ. 결론 1. 조사평가 및 보완점 Ⅰ. 서론 ◈ 조사 기획. 조사 배경 및 목적 오늘날 한국의 외식산업은 경제성장과 더불어 개인소득의 증가와 여가시간의 확대로 인하여 양적ㆍ질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1990년 초부터 국내에 외국계 대형 Casual dining restaurant이 선보이기 처음 하면서 매년 급속한 성장을 하였으며 이는 동종업계 간에 극심한 경쟁으로 이어져 많은 외식기업들이 다각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확보에 따른 이윤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아 여기에 근거하여 저희 조는 사전조사를 통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외식업체 4개를 선정하여 음식, 서비스, 위치 및 시설에 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이 네가지 업체의 발전가능성과 결점, 改善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