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분석), 설빙 향후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21:2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마케팅사례분석, 설빙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PPT.pptx
설빙의 인기메뉴 중 인절미 토스…(drop)
다.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분석), 설빙 향후marketing 戰略 제언 PPT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마케팅사례분석, 설빙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PPT ,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마케팅사례분석, 설빙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마케팅사례분석 설빙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PPT
Download :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마케팅사례분석, 설빙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PPT.pptx( 46 )
순서
[경영경제] 설빙 기업성공요인, 설빙 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분석), 설빙 향후marketing 戰略 제언 PPT
[경영경제],설빙,기업성공요인,설빙,마케팅사례분석,설빙,향후마케팅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설빙%20기업성공요인,%20설빙%20마케팅사례분석,%20설빙%20향후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20%EC%84%A4%EB%B9%99%20%ED%96%A5%ED%9B%8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6%B8%20PPT_pptx_01.gif)
![[경영경제]%20설빙%20기업성공요인,%20설빙%20마케팅사례분석,%20설빙%20향후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20%EC%84%A4%EB%B9%99%20%ED%96%A5%ED%9B%8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6%B8%20PPT_pptx_02.gif)
![[경영경제]%20설빙%20기업성공요인,%20설빙%20마케팅사례분석,%20설빙%20향후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20%EC%84%A4%EB%B9%99%20%ED%96%A5%ED%9B%8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6%B8%20PPT_pptx_03.gif)
![[경영경제]%20설빙%20기업성공요인,%20설빙%20마케팅사례분석,%20설빙%20향후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20%EC%84%A4%EB%B9%99%20%ED%96%A5%ED%9B%8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6%B8%20PPT_pptx_04.gif)
![[경영경제]%20설빙%20기업성공요인,%20설빙%20마케팅사례분석,%20설빙%20향후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20%EC%84%A4%EB%B9%99%20%ED%96%A5%ED%9B%8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6%B8%20PPT_pptx_05.gif)
![[경영경제]%20설빙%20기업성공요인,%20설빙%20마케팅사례분석,%20설빙%20향후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84%A4%EB%B9%99%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A4%EB%B9%99%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20%EC%84%A4%EB%B9%99%20%ED%96%A5%ED%9B%8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6%B8%20PPT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1. 설빙 기업紹介
(1) 설빙 紹介
(2) 경영철학
2.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 (5 Forces Model)
3. 설빙의 성공요인
4. 설빙 SWOT分析
5. 설빙의 마케팅strategy
6. 설빙 마케팅 프로모션 strategy제언
(1) 마케팅컨셉
(2) strategy제언
(3) 기대효과(效果)
7.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설빙 기업紹介
_SLIDE_4_
설빙
- 2013년 4월,부산 남포동의 첫매장에서 기존 빙수와 달리 얼음 대신 우유로 빙수를 만들고, 팥 대신 콩가루를 올리는 방식으로 빙수를 판매한 것으로 처음 된 코리안 디저트 카페이다.
(1) 설빙 紹介
_SLIDE_5_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다.
설빙을 국내 최고 브랜드로 프랜차이즈화한 후 세계진출의 꿈도 갖고 있따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떡과 빙수뿐 아니라 또 다른 한식 디저트를 개발하고 싶다.
-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 편안한 공간을 컨셉으로 한국적 멋스러움을 디자인의 모티브로 삼고, 대중적인 건강 디저트와 음료를 사계절 다양하게 제공하며, 시대가 공감하고 세대가 공감하며 즐겨찾는 공간,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여 설립된 카페이다.”
- 정선희, 설빙 대표
(2) 경영철학
_SLIDE_6_
2.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 (5 Forces Model)
_SLIDE_7_
기존기업간경쟁
_SLIDE_8_
PRICE
신규진입 기업의 위협
신규진입장벽이 낮다
_SLIDE_9_
PRICE
공급자 소비자 교섭력
SNS통한 입소문
먹거리 X파일
공급자 교섭력 낮다
소비자 교섭력 크다
소비자 교섭력 크다
_SLIDE_10_
PRICE
대체체의 위협
_SLIDE_11_
3. 설빙의 성공요인
_SLIDE_12_
인테리어를 우리 전통의 멋과 모던함을 믹스매치하여 설빙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