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戰略 대안 > dent2 | dent.co.kr report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戰略 대안 > den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2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戰略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21:25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戰略 대안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history,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marketing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戰略 및 계획, 자료(data)크기 : 184K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20 )


레포트/경영경제

배스킨라빈스31_ppt_01.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2.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3.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4.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5.gif 배스킨라빈스31_ppt_06.gif




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마케팅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184K ,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1.회사 개요

2.기본 정신

3.배스킨라빈스 歷史(역사)

4.아이스크림 상식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브랜드 포지셔닝

8.경쟁사 分析

9.자사 分析

10.마케팅 믹스 分析

11.소비자 分析

12.향후 책략 및 계획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책략을 활용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差別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drop)

다.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체 18,3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