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1:57
본문
Download : 노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6_
연구의 목적
2.
대학생의 노인에 대한 지식을 파악한다.
대학생들의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와의 관계를 파악한다.
_SLIDE_7_
용어 定義(정이)
3.
노인
定義(정이) : 노인(old person, the aged, the elderly)은 노령화 과정에서 나타나는 육체적, 정신적, 심리적, 環境(환경)적 및 행동의 變化가 상호작용하는 복합적 형태의 과정에 있는 사람으로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에서 능력이자 adaptation(적응) 성의 퇴화현상이 발생하여 사회적 기능 수행에 장애를 초래하는 시기의 사람을 의미하며 노인복지법상 65세 이상(사회 통념적 60세 이상)의 인구를 노인으로 규정하고 있다(김성숙, 2009). 본 연구에서는 65세 이상인 자를 노인이라 의미한다.
노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노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노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노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일 지역 대학생의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
일 지역 대학생의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
_SLIDE_2_
서 론
_SLIDE_3_
연구의 피료썽
1.
최근 중요한
사회적 이슈
인구의
고령화
가속화
인구집단
건강관리
요구증대
_SLIDE_4_
연구의 피료썽
1.
급속한 산업화, 도시화, 핵가족화로 인한 사회變化 및 가치관의 變化로 노인은 제도적으로 사회의 중심에서 밀려나고 부양의 부담으로 인식 등 노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확산
대학생은 현재 사회문화로까지 부각되는 노인문제와 고령화 사회에서 가장 직접적으로 影響(영향)을 받게 될 세대
_SLIDE_5_
연구의 피료썽
1.
이에 본 연구는 future 사회의 주역으로 활동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 및 이들과의 관련성을 확인하여 노인에 대한 인식 증진을 위한 호로그램 개발 시 기초자료(資料)로 활용하기 위해 ...
_SLIDE_1_
일 지역 대학생의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
일 지역 대학생의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
_SLIDE_2_
서 론
_SLIDE_3_
연구의 피료썽
1.
최근 중요한
사회적 이슈
인구의
고령화
가속화
인구집단
건강관리
요구증대
_SLIDE_4_
연구의 피료썽
1.
급속한 산업화, 도시화, 핵가족화로 인한 사회變化 및 가치관의 變化로 노인은 제도적으로 사회의 중심에서 밀려나고 부양의 부담으로 인식 등 노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확산
대학생은 현재 사회문화로까지 부각되는 노인문제와 고령화 사회에서 가장 직접적으로 影響(영향)을 받게 될 세대
_SLIDE_5_
연구의 피료썽
1.
이에 본 연구는 future 사회의 주역으로 활동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 및 이들과의 관련성을 확인하여 노인에 대한 인식 증진을 위한 호로그램 개발 시 기초자료(資料)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대학생의 노인에 대한 태도를 파악한다.
_SLIDE_8_
용어 定義(정이)
3.
…(생략(省略))
노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노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노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6 )
다.
일반적 特性(특성) 및 노인접촉경험 관련 特性(특성)에 따른
노인에 대한 지식과 태도와의 관계를 파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