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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및 고객만족,커피전문점,테이크아웃커피,커피브랜드만족도,커피브래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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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07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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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및 고객만족,커피전문점,테이크아웃커피,커피브랜드만족도,커피브래느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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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목 차
Ⅰ. 서론
1. 최근(2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자료(data)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特性)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結論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improvement하기 위한 노력
Ⅰ. 서론
1. 최근(2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자료(data)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요약요약`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이 경쟁적 우위를 갖추려면 고객만족을 위해서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해야 하고 경영자들은 세분화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을 세워야 한다. 또한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함과 동시에 고객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만족도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학력별로는 대졸이 67.8%(127명)로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고졸 이하가 19.5%(40명), 대학 재학이 7.8%(16명), 대학원 이상이 3.9%(8명), 대학원 재학이 1.0%(2명)의 순으로 나타나 주로 대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직업별로는 회사원이 62.0%(127명)이 가장 많았고, 다…(省略)


다. 또한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함과 동시에 고객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만족도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소비자들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때의 선택속성과 이용 후 고객이 갖게 되는 만족 여부에 관한 연구를 하고자 한다.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및 고객만족

1. 조사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特性)

성별은 여성이 50.7%(104명), 남성은 49.3%(101명)로 성별은 고른 분포를 보였고, 연령별로는 20∼29세가 43.4%(89명)으로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30∼39세가 38.0% (78명), 40∼49세가 10.7%(22명), 50세 이상이 7.3%(15명)의 순으로 나타나 주로 2~30대가 설문에 많이 응답하였다.
이에 ...

목 차
Ⅰ. 서론
1. 최근(2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자료(data)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特性)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結論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improvement하기 위한 노력
Ⅰ. 서론
1. 최근(2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자료(data)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요약요약`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이 경쟁적 우위를 갖추려면 고객만족을 위해서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해야 하고 경영자들은 세분화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을 세워야 한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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