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8:1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hwp
근5년간 ‘카페베네’는 유독 눈에 띄는 고속성장을 이뤄냈다. 세계화를 준비중인 카페베네…(省略)
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
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hwp( 96 )
마케팅,카페베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카페베네’는 현재 커피 맛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따 또한 광고, 홍보 비용 과다 지출로 인하여 커피값이 다른 커피전문점에 비해 높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등 브랜드 커피전문점 매장수가 8000개를 훌쩍 넘었다. 또한 과도한 매장늘리기로 인하여 소비시장이 겹치는 매장이 발생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런 눈부신 성장뒤에는 단점이 있기 마련이다.
순서
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 , 마케팅 조사 보고서(카페베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카페베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marketing 조사 보고서
1. 서론
1)조사 기업 동향
2)조사 목적
2. 본론
1)marketing 조사
①소비자 조사
②제품 조사
③판매 조사
④가격조사
⑤물적 유통 조사
⑥광고 및 촉진 조사
⑦환경 조사
2)조사 방법
①4P 분석법
②표본 조사법
3. conclusion(결론)
1)자료(data)의 분석 및 해석
2)경영자를 위한 서면보고서 준비
4.참고 문헌
1. 서론
1) 조사 기업동향
기 업 명
카 페 베 네 (Caffe Bene)
업 종
외식업식음료
설 립 일
2012. 5 .22 서울 청담점
대 표
김 선 권
매 장 수
850개 2013.4.13 기준
총 자 산
91,734,204,000원 2011년도 기준
2)조사 목적
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엔제리너스 커피, 카페베네 등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
marketing 조사 보고서
1. 서론
1)조사 기업 동향
2)조사 목적
2. 본론
1)marketing 조사
①소비자 조사
②제품 조사
③판매 조사
④가격조사
⑤물적 유통 조사
⑥광고 및 촉진 조사
⑦환경 조사
2)조사 방법
①4P 분석법
②표본 조사법
3. conclusion(결론)
1)자료(data)의 분석 및 해석
2)경영자를 위한 서면보고서 준비
4.참고 문헌
1. 서론
1) 조사 기업동향
기 업 명
카 페 베 네 (Caffe Bene)
업 종
외식업식음료
설 립 일
2012. 5 .22 서울 청담점
대 표
김 선 권
매 장 수
850개 2013.4.13 기준
총 자 산
91,734,204,000원 2xxx년도 기준
2)조사 목적
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엔제리너스 커피, 카페베네 등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 까지 소비한다. 번화가의 골목마다 1주일에 한 곳 꼴로 생겨나고 있는 셈이다. 2008년 5월 1호점을 오픈으로 2013년 현재 8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국내 대형 커피 전문점으로 발돋음한 상태이다. 여기에 개인이 운영하는 로스터리 카페와 패스트푸드점, 베이커리 가게가 카페 이미지로 전향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카페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에 이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