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멸망과 새로운 인류의 탄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2:15
본문
Download : 인간의 멸망과 새로운 인류의 탄생.hwp
온순한 양이 좀전까지 놀고 있던 곳에는 물개가 뛰놀았다. 청명한 밤에는 누구나 볼 수 있는 이 길이 공중을 횡단하고 있었는데, 이것을 은하(Galaxy)라고 ... , 인간의 멸망과 새로운 인류의 탄생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인간의 멸망과 새로운 인류의 탄생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인간의 멸망과 새로운 인류의 탄생.hwp( 87 )



레포트/인문사회
소집에 응하여 하늘의 궁전을 향해 떠났다. 늑대…(생략(省略))
다. 곡식은 쓰러지고 한 해동안의 농부들의 노력은 순식간에 수포로 돌아갔다. 청명한 밤에는 누구나 볼 수 있는 이 길이 공중을 횡단하고 있었는데, 이것을 은하(Galaxy)라고 ...
소집에 응하여 하늘의 궁전을 향해 떠났다. 이 길가에는 유명한 신들의 궁전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었고 공중의 일반 서민들은 길 양쪽에서 훨씬 떨어져서 살고 있었다.
물고기들은 나뭇가지 사이에서 헤엄을 치고, 배의 닻은 정원안에 던져졌다.
이제 모든 것은 바다가 되었다.
그러나 불이 일어나면 하늘도 화재를 면치 못하리라 생각한 제우스는 그의 계획을 바꾸어 세계를 물바다로 만들려고 하였다. 구름이 사방에서 몰려와 굉장한 소리를 내며 서로 부딪쳤다. 포세이돈은 강을 범람케 하여 그 물로 대지를 덮었다. 그러자 순식간에 하늘 전체가 암흑으로 뒤덮혔다. 해변이 없는 바다가 되었다. 그는 비구름이 불어 흐트러지는 북풍을 사슬로 붙들어 매고 남풍을 보냈다. 비는 폭포처럼 쏟아졌다. 유실되지 않은 큰 건물들은 모조리 물속에 잠겼고, 그 높은 탑까지도 물속에 침몰 되었다.
제우스는 신들이 모이자 그들을 향하여 말하기 처음 하였다.
가축과 인간, 그리고 가옥이 유실되고 신성한 담으로 둘러싸였던 지상의 신전들까지도 더럽혀졌다. 청명한 밤에는 누구나 볼 수 있는 이 길이 공중을 횡단하고 있었는데, 이것을 은하(Galaxy)라고 불렀다. 여기저기 돌출한 산정에는 간혹 사람이 남아 있었고 최근까지 쟁기질을 하던 소수의 사람들만 작은 배를 타고 노를 저었다. 동시에 그는 지진을 일으켜 대지를 뒤흔들었고 해일을 일으켜 해안을 휩쓸게 하였다.소집에 응하여 하늘의 궁전을 향해 떠났다. 그는 지상의 무서운 상황을 설명(說明)하고 나서, 자기는 그 주민들을 다 멸망케 하고 그들과는 다른, 더 살가치가 있고 신을 더 숭배하는 새로운 종족을 만들 작정이라는 선언을 하고서 회의는 끝을 맺었다.
제우스는 자기의 물만 가지고는 만족하지 않고 동생인 포세이돈(Poseidon)을 불러 그의 물도 도와주기를 청했다. 그리고 나서 제우스는 번개를 손에 쥐고서는 그것을 던져 이 세계를 불태워 버리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