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00:40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doc
삼성전자의헝가리진출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doc( 46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순서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의 이유와 제품 가격책략 실태과 문제가되는점 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목차
1.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A.헝가리 진출 이유
B.진출시기 및 시장 environment
C.진출 규모 및 형태
D.현지시장의 속성
E.입지여건
F.경쟁사들의 현재상황
G.현지에서의 위상
H.헝가리 진출 시 drawback(걸점)
2.국제 마케팅 믹스
A.제품전략(戰略)
B.가격전략(戰略)
C.유통전략(戰略)
D.촉진 전략(戰略)
3.경영성과
4.結論
A. 제품전략(戰略)
14인치, 20인치, 21인치를 초기모델로 도입하여, 수출보다는 현지국의 내수용으로 생산하였다.
C. 유통전략(戰略)
헝가리의 컬러TV 유통경로는 생산업자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 의 경로로 형성되어 있따 또 기존 오리온사가 확보하고 있는 7개의 현지 도매상인 RAVIL, KER…(drop)
삼성전자의헝가리진출
,경영경제,레포트
다. 14인치는 약500달러, 20인치는 520달러, 22인치는 600달러 정도로 고가격으로 형성이 되고 있따 이와 같은 전략(戰略) 으로 중.고가의 제품으로 강력한 홍보전략(戰略) 을 수행한 결과 현지에서 위상이 높아 지는 효율를 얻을 수 있었다. 그 이유는 특히 현지의 낮은 생산성 및 현지 부품의 조악성 측면도 있지만 보다 중요한 이유는 현지국의 수요가 공급물량보다 많았기 때문일것이다 즉 현지 시장의 수급 구조와 부품품질이 진출기업의 제품전략(戰略) 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따
B. 가격전략(戰略)
저가정책에서 최근에 고가정책으로 전환하였다.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의 이유와 제품 가격전략 현황과 문제점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