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 dent1 | dent.co.kr report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00:40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doc




삼성전자의헝가리진출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doc( 46 )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삼성전자의%20헝가리%20진출_doc_01.gif 삼성전자의%20헝가리%20진출_doc_02.gif 삼성전자의%20헝가리%20진출_doc_03.gif 삼성전자의%20헝가리%20진출_doc_04.gif 삼성전자의%20헝가리%20진출_doc_05.gif 삼성전자의%20헝가리%20진출_doc_06.gif
순서

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의 이유와 제품 가격책략 실태과 문제가되는점 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목차
1.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
A.헝가리 진출 이유
B.진출시기 및 시장 environment
C.진출 규모 및 형태
D.현지시장의 속성
E.입지여건
F.경쟁사들의 현재상황
G.현지에서의 위상
H.헝가리 진출 시 drawback(걸점)
2.국제 마케팅 믹스
A.제품전략(戰略)
B.가격전략(戰略)
C.유통전략(戰略)
D.촉진 전략(戰略)
3.경영성과
4.結論


A. 제품전략(戰略)
14인치, 20인치, 21인치를 초기모델로 도입하여, 수출보다는 현지국의 내수용으로 생산하였다.
C. 유통전략(戰略)
헝가리의 컬러TV 유통경로는 생산업자  도매상  소매상  소비자 의 경로로 형성되어 있따 또 기존 오리온사가 확보하고 있는 7개의 현지 도매상인 RAVIL, KER…(drop)


삼성전자의헝가리진출

,경영경제,레포트




다. 14인치는 약500달러, 20인치는 520달러, 22인치는 600달러 정도로 고가격으로 형성이 되고 있따 이와 같은 전략(戰略) 으로 중.고가의 제품으로 강력한 홍보전략(戰略) 을 수행한 결과 현지에서 위상이 높아 지는 효율를 얻을 수 있었다. 그 이유는 특히 현지의 낮은 생산성 및 현지 부품의 조악성 측면도 있지만 보다 중요한 이유는 현지국의 수요가 공급물량보다 많았기 때문일것이다 즉 현지 시장의 수급 구조와 부품품질이 진출기업의 제품전략(戰略) 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따
B. 가격전략(戰略)
저가정책에서 최근에 고가정책으로 전환하였다.삼성전자의 헝가리 진출의 이유와 제품 가격전략 현황과 문제점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