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7:06
본문
Download :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pptx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인문사회레포트 ,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 극복
순서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설명
_SLIDE_1_
PR 커뮤니케이션
PR 커뮤니케이션 theory 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_SLIDE_2_
1. 서론
PR 커뮤니케이션의 정의(定義)
2. 본론
1. PR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접근
2. PR 커뮤니케이션 논의의 확장
3. 事例(사례)연구
1. 자스민 혁명
4. conclusion(결론)
PR커뮤니케이션의 언론역할과 여론형성을 둘러싼 다양한 관계의 형성
5. 한계점
PR커뮤니케이션을 미디어 관계에 너무 집중하여 논의
우리가 연구해보고 싶은 Task
P
R
커
뮤
니
케
이
션
목차
PR 커뮤니케이션
_SLIDE_3_
P
R
커
뮤
니
케
이
션
PR 커뮤니케이션 정의(定義)
PR 커뮤니케이션
+ “관계경영”
기존의 정의(定義):
주류theory 에서 PR 커뮤니케이션은 조직, 공중,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갖춘 활동 ; 일방향적
alteration(변화) 된 정의(定義):
조직이 공중과 장기적으로 우호적인 관계를 형...
_SLIDE_1_
PR 커뮤니케이션
PR 커뮤니케이션 theory 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_SLIDE_2_
1. 서론
PR 커뮤니케이션의 정의(定義)
2. 본론
1. PR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접근
2. PR 커뮤니케이션 논의의 확장
3. 事例(사례)연구
1. 자스민 혁명
4. conclusion(결론)
PR커뮤니케이션의 언론역할과 여론형성을 둘러싼 다양한 관계의 형성
5. 한계점
PR커뮤니케이션을 미디어 관계에 너무 집중하여 논의
우리가 연구해보고 싶은 Task
P
R
커
뮤
니
케
이
션
목차
PR 커뮤니케이션
_SLIDE_3_
P
R
커
뮤
니
케
이
션
PR 커뮤니케이션 정의(定義)
PR 커뮤니케이션
+ “관계경영”
기존의 정의(定義):
주류theory 에서 PR 커뮤니케이션은 조직, 공중,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갖춘 활동 ; 일방향적
alteration(변화) 된 정의(定義):
조직이 공중과 장기적으로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 유지, 발전시키기 위해 펼치는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조직이 공중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장기적으로 우호적인 관계로 형성하고 유지발전 시키고자 하는 것
_SLIDE_4_
주류theory 비판
a-1. PR 커뮤니케이션 주류 theory 의 발전
(1) PR 발전 歷史(역사)와 네 가지 모델: 그루닉과 헌트 (Grunig&Hunt, 1984)
P
R
커
뮤
니
케
이
션
PR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접근
PR 커뮤니케이션
불균형(Asymmetry)
균형(Symmetry)
일방향(One-way)
언론대행업/퍼블리시티 모델(Press Agentry)
공공정보모델
(Public Information)
양방향(Two-way)
쌍방향불균형모델
(Two-way Asymmetrical)
쌍방향균형모델
(Two-way Symmetrical)
_SLIDE_5_
(2) 두 가지 차원의 PR 모델 대두 :
P …(skip)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레포트/인문사회
PR,커뮤니케이션,이론화와,미디어,중심주,극복,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PR 커뮤니케이션 이론화와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pptx( 98 )
다.